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덕수궁 석조전에서 가배차 마시고 클래식 공연 즐기며 가을밤 낭만 만끽!
상태바
덕수궁 석조전에서 가배차 마시고 클래식 공연 즐기며 가을밤 낭만 만끽!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09.1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덕수궁 '밤의 석조전' 10월6일~11월 2일 친행....이달 14일 응모 시작
석조전 행사 뮤지컬 고종-대한의 꿈 관람
석조전 행사에서 뮤지컬 고종 대한의 꿈을 관람할 수 있다. 

[투어코리아=김지혜 기자] 대한제국의 황궁인 덕수궁 석조전에서 클래식 공연 즐기며 가배차(커피) 한잔에 궁궐의 밤운치 즐기는 '밤의 석조전'행사가 오는 10월 6일~11월 2일 하루 3회 진행되기에 앞서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추첨제 예매 접수를 시작한다.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와 한국문화재재단이 운영하는 '밤의 석조전'행사는 ▲전문해설사와 함께하는 ‘석조전 야간 탐방’과 ▲덕수궁의 밤의 전경을 보며 클래식 공연과 함께 가배차(커피)와 서양식 후식(까눌레와 휘낭시에)을 즐기는 ‘테라스 카페 체험’을 하는  야간 체험 프로그램이다.

또 접견실에서 대한제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창작 뮤지컬 ‘고종-대한의 꿈’을 감상한 후, 행사를 기념할 수 있게 특별히 제작된 공간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석조전 테라스 카페 체험
석조전 테라스 카페 체험

밤의 석조전은 행사 기간 하루 3회 오후 6시 20분, 6시 50분, 7시 20분, 회당 90분 내외로 진행된다. 단, 매주 월요일과 10월 10일 미운영되며, 10월9일 한글날은 운영된다. 

이번 하반기 행사는 상반기와 다르게 추첨제 예매 방식을 진행, 관람객들에게 공정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14일(목)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한 계정(ID)당 한 번만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최대 2매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수) 오후 2시이며, 당첨자는 21일(목) 오후 2시부터 26일(화)까지 관람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선착순으로 예매와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참가비는 1인당 2만 6천 원이다.

만 65세 이상 및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회차별 선착순으로 1인 2매까지 전화로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누리집과 한국문화재재단 누리집을 참조하거나, 궁능 활용프로그램 전화 상담실로 문의하면 된다.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가을밤 아래 덕수궁에서 뜻깊은 추억을 가져갈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궁궐 활용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해나가는 적극행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