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여행하기 좋은 가을, 부산 영도 태종대유원지로!... 다누비 열차 최대 50% 할인 및 무휴 운행
상태바
여행하기 좋은 가을, 부산 영도 태종대유원지로!... 다누비 열차 최대 50% 할인 및 무휴 운행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9.1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0월 ‘영도구 방문의 달’지정 ...다채로운 할인 행사 실시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부산관광공사는 영도의 대표 관광지인 태종대유원지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9월~10월 다누비 열차를 무휴 운행한다.

이번 무휴 운행 결정은 9월~10월을 ‘영도구 방문의 달’로 지난 8월 29일 지정 선포에 따른 후속 조치로,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누비 열차 운행을 기존 월요일 휴무에서 무휴 운행으로 변경하고, 추석 연휴에도 가족과 함께 태종대 방문객들을 위해 무휴로 운영된다.

또한 영도 및 태종대유원지 가을여행 관광 활성화를 위한 태종대 태표 관광열차인 다누비 열차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인구 소멸 위기를 겪고 있는 영도구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디지털 관광주민증”과 연계한 이벤트로 풍성한 관광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16일에는 영도구의 첫 번째 자동차 극장인 태종대 자동차 극장에서 “카크닉 페스티벌”이 개최되며, ▲9월에는 2023 칸 국제영화제 비평가주간, ▲제56회 시체스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제48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에 연이어 초청 상영된 이선균, 정유미 주연의 “잠”과 ▲한국 마라톤의 전설 손기정과 그의 제자 서윤복의 뜨거운 도전을 그린 영화 하정우, 임시완 주연의 “1947 보스톤”이 상영된다.

공사 관계자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에 다양한 매력이 넘치는 영도 태종대유원지에 방문하셔서 태종대 곳곳을 누비는 다누비 열차를 타고 가을 풍경을 감상하고 저녁에는 태종대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관람으로 특별한 여행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사는 영도 그리고 태종대유원지의 관광 매력 발굴과 관광객 유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