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추석 황금 연휴, 알뜰하게 준비하고, 호캉스 제대로 즐겨볼까!
상태바
추석 황금 연휴, 알뜰하게 준비하고, 호캉스 제대로 즐겨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9.08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티나는 추석’ 프로모션 통해 특가 판매
트립닷컴, 추석 황금연휴 호캉스족 겨냥 최대 65% 할인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임시 공휴일과 개천절까지 포함해 6일간. 연차까지 활용하면 최장 12일까지 쉴 수 있는 추석 황금연휴, 알뜰하게 준비하고 제대로 호캉스를 즐겨 보자. 여행, 쇼핑업체들이 추석 겨냥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티몬,  ‘티나는 추석’ 프로모션 열고 특가 릴레이 펼쳐

티몬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30일까지 ‘티나는 추석’ 프로모션을 열고 특가 릴레이를 펼치며 알뜰 쇼핑 지원에 나선다.

기간에 따라 추석 준비와 임박, 맞이 등 3차례로 테마를 나눠 릴레이 행사를 열고, 명절 선물과 황금연휴 나들이 준비는 물론 시즌별 필요한 상품을 큐레이션해 특가 판매한다.

먼저, 17일까지 1차 행사인 ‘티나는 추석 준비’ 기획전을 열고 명절 선물은 물론 식료품, 생활용품 등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주는 상품들을 다채롭게 소개한다. 또, 10% 전용 선착순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KB국민카드 8% 선착순 결제 할인을 더해 최대 18% 중복 할인도 전한다.

또 쇼핑 편의를 위해 선물 준비, 황금연휴 등 인기 카테고리 전문관도 선보인다. 특히 ‘선물 준비관’에서는 초저가로 만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엄선해 득템 기회를 전한다. 오늘(8일)은 ▲’셀트리온’ 셀린온 바이오 가드 리프팅 스킨케어 3종(72% 할인), ▲’롯데’ 프리미엄 혼합 7호 선물세트(58% 할인)가 파격 특가다.

또, ‘황금연휴관’에서는 최고의 혜택만을 전하는 투어 올인데이, 라이브방송 편성표 등 핵심 행사 소식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9일에는 ‘티몬X쿠쿠 올인데이’를 열고, 전기압력밥솥, 인덕션, 에어프라이어 등 인기 생활가전을 최대 60% 할인판매한다. 선물로도 제격인 ▲파워클론청소기(48% 할인), ▲렌털 안마의자(35만원 상품권 혜택) 등이 대표 상품이다.

이밖에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 렌털 상품 라인업도 다채롭다. 제품 설치 고객 가운데 추첨해 명품 가방, 상품권 등 1억원 상당의 경품도 증정한다.

‘티몬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개최하고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티몬에서 판매하는 추석 선물세트에도 적용 가능하며, 상대방이 티몬에 가입되어 있지 않더라도 선물을 보낼 수 있다.

트립닷컴, 추석 황금연휴 호캉스족 위해 최대 65% 할인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전국 56개 호텔에서 진행

트립닷컴이 추석 연휴 호캉스 족을 위해 전국 56개 호텔에서 최대 65%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1~17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향 방문을 마친 귀성객들을 위해 전국구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

서울, 인천, 경기를 포함한 수도권 지역은 물론 제주,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지역까지 전국의 호텔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할인 숙소 이용 기간은 호텔 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숙소별 확인이 필요하다.

트립닷컴 앱과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프로모션 페이지를 클릭하면 자세한 할인율은 물론 각 호텔에서 준비한 틀별 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트립닷컴은 할인 프로모션를 진행하는 호텔 중  지역 별 대표 호캉스 호텔 6곳을 선별했다.

선정된 장소는 인천을 포함한 수도권 3군데와 제주·경주·여수 각각 1곳으로 접근성이 좋고 각종 랜드마크와 가까워 많은 이용자들에게 인기있는 호텔이다.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 리조트

국내 최고 휴양지로 꼽히는 제주도에서는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 리조트를 추천한다.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 리조트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 리조트

프로모션 대상인 디럭스 킹룸에는 최대 4인(성인 3명과 만 12세 이하 어린이 1명)이 투숙할 수 있다. 숙박객에게는 리조트 내 신화테마파크의 인기 놀이기구 이용권 2매 및 무료 미니바가 포함된 프리미엄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모실 클럽하우스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 투숙객이 추석 호캉스를 즐기기 좋다.

#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경주 호텔

신라의 천년 고도 경주에서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경주 호텔이 뽑혔다. 프로모션 기간 중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이 모두 오후 1시로 24시간 스테이가 가능한 호텔이다.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경주 호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경주 호텔

차로 5분 거리 이내에는 나정 해변 및 전촌솔밭 해변, 클럽하우스가 있으며, 인기 수학여행지인 경주역사지구에서도 멀지 않아 고즈넉한 유적 관광과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곳이다.

#호텔 케니 여수

음식이 맛있기로 유명한 전라 지역에서는 호텔 케니 여수가 선정됐다. 시내 중심지에 위치해 가성비 뿐 아니라 주요 관광지를 모두 아우르는 뛰어난 접근성이 선정 이유.

호텔 케니 여수
호텔 케니 여수

해양공원·자산공원·아쿠아플라넷 여수·여수해상케이블카·오동도·진남관·낭만포차거리·복합문화공간 꿈뜨락몰 등 다양한 명소를 지근거리에서 즐길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 스탠다드 더블룸을 예약 시 6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인천 오션 파크 나인

영종도에 위치한 오션 파크 나인은 호텔 13층에 자리한 루프탑 카페에서 산과 바다, 공원과 항구를 모두 아우르는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인천 오션 파크 나인
인천 오션 파크 나인

여기에 영종 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왕산 해수욕장, 영종도 마시안 해변, BMW 드라이빙 센터 등 각종 관광명소의 접근성도 뛰어나 호캉스객과 레저관광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장소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만 65% 할인가로 예약 가능하며, 룸타입은 랜덤으로 배정된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도시 호캉스를 원하는 투숙객에게는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의 비즈니스 디럭스 킹룸을 추천한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해당 호텔은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분당중앙공원 바로 옆에 위치한데다, 쇼핑센터 아브뉴프랑 및 CGV 영화관과도 가까워 도심 속에서도 힐링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서울 가든 호텔

4성급 랜드마크 호텔인 서울 가든 호텔은 최근 서울의 핫스팟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공덕 일대에 위치해 있다. 호텔과 가까운 공덕역은 광화문·여의도·명동·홍대와 모두 통하는 교통의 요지일 뿐 아니라, 연남사거리에서 홍대까지 이어지는 경의선 숲길을 끼고 있어 비즈니스와 레저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서울 가든 호텔
서울 가든 호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탠다드 트윈룸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수페리어 트윈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