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필리핀 관광부, 순환 투어버스 ‘HOHO’로 편안하게 마닐라 9개 관광명소 즐기세요! 
상태바
필리핀 관광부, 순환 투어버스 ‘HOHO’로 편안하게 마닐라 9개 관광명소 즐기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9.0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HO, ‘투어리즘 허브’ 역할 기대... 관광 활성화 박차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필리핀 관광부는 마닐라의 아름다운 관광 명소를 한 번에 만끽할 수 있는 순환 버스투어 '홉-온-홉-오프 Hop-On-Hop-Off (HOHO)’를 최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HOHO 버스투어는 마닐라의 활기찬 문화적인 스폿 뿐만 아니라 역사 유적지를 편안하게 관람하며 이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HOHO 공식 웹사이트
HOHO 공식 웹사이트

또한, 여행객들은 원하는 목적지에서 내리고 타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개별 이용과 전문 가이드가 함께하는 프라이빗 가이드 여행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이 투어의 장점이다. 

기본 투어버스 요금은 1인당 1천 페소(한화 약 2만 3천원)부터 시작한다.

투어는 ▲로빈슨스 마닐라(Robinsons Manila), ▲라자 술래이먼 공원(Rajah Sulayman Park), ▲리잘 공원(Rizal Park), ▲국립박물관(National Museum), ▲말라카낭 헤리티지(Malacañang Heritage) 투어, ▲시청(City Hall), ▲에스콜타(Escolta), ▲비논도(Binondo), ▲인트라무로스(Intramuros) 등 총 9개의 마닐라 여행에 필수 코스로 꼽히는 코스를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순환한다. 

필리핀 리잘 공원
필리핀 리잘 공원

말라카낭 헤리티지 투어 정거장의 경우 매일 오후 3시 한 타임에만 하차할 수 있으니 참고. 예약 및 실시간 스케줄 조회는 HOHO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서는 각 노선에 대한 비디오 가이드, 목적지 주변 호텔 및 레스토랑 등을 포함한 다양한 관광 정보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리스티나 프라스코(Christina Garcia Frasco) 필리핀 관광부 장관은 “코로나19 이후 급격히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와 패턴에 신속하게 발맞추기 위해 관광부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HOHO 버스 투어는 외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내국인들에게도 아름다운 마닐라의 유산, 문화, 예술 스토리를 더욱 널리 알리는 수단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 마닐라의 관광의 글로벌화와 네트워킹을 강화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는 고급스러운 호텔과 스파, 대형 쇼핑몰과 같은 시설을 통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것은 물론, 필리핀의 풍부한 역사가 깃든 숨겨진 명소들이 가득한 필리핀의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필리핀 국립박물관
필리핀 국립박물관

<사진/필리핀관광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