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순천만국가정원 가든스테이, 9월 ‘쉴-스페이스’ 운영
상태바
순천만국가정원 가든스테이, 9월 ‘쉴-스페이스’ 운영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09.0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낭만 감성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예술공연 펼쳐
순천 가든스테이 쉴랑게 공연
순천 가든스테이 쉴랑게 공연

[투어코리아=이주현 기자]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는 가을을 맞아  9월 한 달간 순천만국가정원 가든스테이 순천 쉴랑게 원형광장에서 ‘쉴-스페이스’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쉴-스페이스’는 금·토·공휴일(21:00~21:30)에만 운영하던‘쉴-스테이지’쉴랑게 공연 프로그램의 확장판이다.

‘쉴-스페이스’는 숙박객에게는 평일은 물론 매일 밤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을 제공하고, 공연자(팀)에게는 창작활동 및 작품을 순천만국가정원을 무대로 선보일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전국 공개 모집을 통해 성악, 악기, 어쿠스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10팀을 선정했다.

순천 가든스테이 쉴랑게 공연
순천 가든스테이 쉴랑게 공연

이번 행사를 통해 숙박객들에게는 9월 매일 가을밤의 감성과 낭만을 선사하고, 공연자(팀)에게는 가든스테이 숙박권이 주어진다.

조직위 관계자는 “‘쉴-스페이스’를 통해 가을을 여는 9월 매일 밤 쉴랑게가 주는 낭만을 만끽하시기 바라며, 참여 공연자들에게는 순천만국가정원에 머무르며 창작활동의 영감을 얻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든스테이 순천 쉴랑게는 정원에서 즐기는 숙박 프로그램이자 박람회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로 방문객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9월 한 달 동안 모든 숙박객을 대상으로 특별프로그램인 ‘쉴랑게에서 찍으랑게’를 운영, 아름다운 정원에서 인생 한 컷을 남길 수 있는 기념사진 촬영 과 인화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순천만국가정원은 9월 중순경부터 노을정원, 나르샤정원, 네덜란드정원, 오천그린광장 일대에 서로 다른 주제로 국화 26만 본을 집중 식재해‘억만송이 국화’로 정원을 물들여 추석 연휴 관람객‧귀성객에 풍부한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순천 가든스테이 쉴랑게 공연
순천 가든스테이 쉴랑게 공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