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경남도, 中상해서 ‘경남관광설명회’ 개최
상태바
경남도, 中상해서 ‘경남관광설명회’ 개최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08.30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상해에서 경남관광홍보설명회
지난 29일 중국 상해시에서 가진 경남관광홍보설명회

[투어코리아=김지혜 기자] 경남도 상해사무소는 지난 29일 중국 상해시에서 ‘2023 경상남도 관광홍보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중국 정부의 단체관광비자 발급 재개에 따른 것으로 상해지역 여행사 대표 등 40여 명을 초청해 이뤄졌다. 

설명회에서는 ▲ 경남 특화 5대 테마(럭셔리, 지리산, 치유힐링, 익스트림, 해양레저) 버스투어 상품 ▲ 권역별(서부권, 동부권, 남해안권) 여행코스, 시군별 대표 먹거리 ▲ 경남의 대표축제 ▲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 럭셔리상품 기획을 위한 남해안권 골프장을 소개해, 참가 여행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설명회에 참가한 한 여행사 대표는 “한국 골프투어 상품 기획을 준비 중이었는데 경남에도 이렇게 경치가 아름다운 골프장이 많은지 몰랐다.”며,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방문을 포함하는 4박 5일 경남 골프여행 코스 추천을 현장에서 요청해 왔다. 

또 다른 대형여행사는 “경남은 다른 지자체보다 테마를 다양하게 할 수 있어서 매력적”이라며, 경남 관광상품 기획을 위한 추가자료를 요청하고 별도 미팅을 제안했다.
 
경남도 유영은 상해사무소장은 “중국인의 단체관광비자 재개 발표 이후 현지 여행사의 한국관광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나 이번 관광설명회 참가 접수를 일찍 마감했다.”며,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현지 여행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실질적인 경남방문 상품 구성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