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신한카드로 홍콩·대만 호캉스 알차게 즐기세요!
상태바
신한카드로 홍콩·대만 호캉스 알차게 즐기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8.2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함께  호캉스 프로모션 실시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함께 '홍콩·대만 호캉스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호캉스 프로모션’은 리츠칼튼 홍콩, W 타이베이 등 홍콩·대만 내 인기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플레이 앱 트래블플레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예약 링크를 통해 12월 31일까지 예약하고 투숙하는 고객 중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한카드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숙박당 시그니처 웰컴 드링크와 최대 2천 메리어트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포인트는 럭셔리 브랜드 호텔의 경우 2천 포인트, 셀렉트 브랜드 호텔은 1천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이외에도 각 호텔 객실 상황에 따라 룸 업그레이드도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홍콩의 경우 ▲리츠칼튼 홍콩, ▲세인트레지스 홍콩, ▲W 홍콩, ▲JW 메리어트 호텔 홍콩, ▲홍콩 오션 파크 메리어트 호텔, ▲홍콩 스카이시티 메리어트 호텔, ▲쉐라톤 홍콩 호텔&타워, ▲쉐라톤 홍콩 퉁청 호텔, ▲르네상스 홍콩 하버 뷰 호텔, ▲르메르디앙 사이버포트, ▲코트야드 홍콩, ▲코트야드 홍콩 샤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홍콩 퉁청 등 13곳에서 제공한다.

대만은▲ W 타이베이, ▲웨스틴 타쉬 리조트 타오위안, ▲코트야드 타이베이 다운타운, ▲르네상스 타이베이 시린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링쿠, ▲알로프트 타이난 안핑, ▲알로프트 타이베이 베이터우,▲ 알로프트 타이베이 중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타이중 등 총 9개 호텔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2021년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2022년 MZ세대를 겨냥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카드를 출시해 해외 및 국내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항공사 등 다른 업종과 공동 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