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부산 해변노르딕워킹·요가하며 치유힐링!...부산 해양치유 체험  9월 재개
상태바
부산 해변노르딕워킹·요가하며 치유힐링!...부산 해양치유 체험  9월 재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8.22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부산 해양치유 체험 프로그램을 오는 9월 2일 10월 29일까지 해운대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수영강, 광안리 등 9개 장소를 순환하며 매주 토·일요일 운영한다.

지난 상반기 해양치유 프로그램은 부산의 7개의 해수욕장과 영도 아미르공원, 수영강 나루공원을 순환하며 진행되었다.

해변노르딕워킹, 싱잉볼명상, 선셋필라테스, 해변요가 까지 4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상반기 1,000명에 가까운 참가자가 다녀갔다.

이번 가을에 진행하는 해양치유 프로그램은 부산의 바다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온전히 즐기기 위해서 오전과 오후로 프로그램을 나누어 운영한다.

2023 해양치유 하반기 일정
2023  하반기 해양치유 일정

상대적으로 한가한 오전에는 해변과 해안 산책로에서 바른 자세와 바른 걷기를 통한 전신운동 노르딕워킹을 체험할 수 있다.

치유의 도구 싱잉볼을 활용. 바다를 마주하고 나에게 집중하는 명상,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추며 자연과 함께 운동하는 해변요가의 시간이 준비돼 있다.

또한 일몰시간에 맞춰 시작하는 필라테스는 자연스러운 명상 상태로 이끌어 머리와 가슴, 몸이 하나로 통합되는 치유의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해양치유프로그램의 하반기 사전예약이 지난 14일부터 시작됐다. 모든 프로그램의 참가비는 1만원이며, 이달 31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행사 당일에는 참가자들에게 기념품으로 요가매트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프로그램 신청은 부산시 홈페이지 또는 부산해양치유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부산관광공사 또는 운영사 (주)어반스토리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