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낙동강 수상레저 페스타’ 9일간의 대장정 마무리
상태바
‘낙동강 수상레저 페스타’ 9일간의 대장정 마무리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8.22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천섬 물놀이존
경천섬 물놀이존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2023 낙동강 수상레저 페스타’가 지난 20일을 프로그램을 끝으로 9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상주시가 주최하고 (사)한국해양소년단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낙동강의 수상레저 관련 인프라를 홍보하고 수상레저 관광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개최했다.

페스타 기간에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경천섬을 찾은 관광객에게 유쾌한 경험을 선사했다.

늦더위에 지친 어린이들은 경천섬 물놀이존에서 워터슬라이드와 물총싸움 등을 마음껏 즐겼고, 지난  19일에 열린 전국 물축구대회는 치열한 승부 끝에 대학부는 ‘우승직 우승’팀, 일반부는 ‘받으면 전치6주’팀이 우승을 일궈냈다.

같은 날 야간에 펼쳐진 야간 플라이보드 공연은 평소 보기 힘든 LED 조명과 폭죽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무대를 연출하며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국내 최초로 열린 플라이보드 대회인 ‘제1회 코리아 플라이보드 챔피언십 in 상주’는 경기 결과 프로 남자 부문은 콜롬비아 국적의 다니엘(JUAN DANIEL GUERRA SERNA)선수, 프로 여자 부문은 변현진 선수가 초대 챔피언으로 등극하며 대회를 마무리 지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올해 처음 개최된 ‘2023 낙동강 수상레저 페스타’를 즐겨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풍부하고 흥미로운 상주관광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