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신성델타테크, 산청항노화엑스포 입장권 대량 구매
상태바
신성델타테크, 산청항노화엑스포 입장권 대량 구매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8.21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매 경남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의 입장권 구매약정식 .사진설명: 왼쪽부터이승화 산청군수, 박성욱 경남사회복지협의회장, 구자천 신성델타테크 대표이사 회장, 박완수 경남도지사.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신성델타테크㈜가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입장권을 대량 구매했다.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도지사, 이승화 산청군수, 구자천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는 21일 도청 접견실에서 신성델타테크㈜와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의 입장권 구매약정을 체결했다.

신성델타테크는 구매한 1억 원 상당하는 입장권 1만 매를 경남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했다.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와 소외계층의 문화향유권 신장을 위한 이번 협약을 대단히 뜻깊게 생각한다”며 “엑스포를 통해 전통의약을 중심으로 하는 항노화 산업이 지역의 성장동력으로 발전하도록 노력하고, 전 세계인들에게 치유와 휴양의 경험을 선사하는 행사가 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자천 회장은 “좋은 사람들이 모여 좋은 회사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기업을 일궈왔다.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잘 치러지기를 바라는 좋은 마음을 담아 입장권을 구매했고, 이를 도내 소외계층의 문화적 혜택을 위해 경남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9월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미래의 약속, 세계 속의 전통의약’이라는 주제로 산청 동의보감촌에서 개최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