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애들아! 오늘은 아빠랑 놀자”...해남군, 땅끝아빠캠프 개최
상태바
“애들아! 오늘은 아빠랑 놀자”...해남군, 땅끝아빠캠프 개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8.2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군 5세~초등생 가족으로 아빠·자녀만 참가 가능
오는 25일부터 9월 2일까지 해남군보건소 신청 접수
지난해  아빠캠프 모습
지난해 아빠캠프 모습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전남 해남군이 다음달 16~17일 양일간 땅끝황토나라테마촌에서 ‘땅끝아빠캠프’를 개최한다.

땅끝 아빠캠프는 아빠와 자녀만의 1박 2일 캠프를 통해 평소 자녀와 함께 할 시간이 부족했던 아빠와의 친밀감을 높이고, 부부가 함께하는 양육 분위기 확산의 기회로 매년 인기리에 개최되고 있다. 

캠프는 아빠가 자녀와 함께 몸으로 놀아주는 가족 레크리에이션과 모형·에코백 만들기 등 소통 협력 프로그램, 육아에 서툰 아빠들을 위한 육아멘토링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세계의 땅끝공원에서 열리는 보물찾기, 아빠와 같이 요리하기, 땅끝모노레일 체험도 포함되어 있어 참가한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대상은 해남군에 거주하는 5세~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으로 아빠와 자녀만 참가할 수 있다. 

아빠 캠프에 처음 참가하는 가정을 우선으로 선착순 14가족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5일부터 9월 2일까지 해남군보건소 출산장려팀에서 받는다.

명현관 군수는“저출산 극복을 위한 인식개선의 차원에서 매년 아빠캠프 개최를 적극 지원해 나가고 있다”며“아빠와 함께하는 흔치 않은 캠프에 많은 가족이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