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고양국제회의복합지구 내 ‘고양 마이스 관람차’ 운행
상태바
고양국제회의복합지구 내 ‘고양 마이스 관람차’ 운행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3.08.2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까지 킨텍스 행사 기간 맞춰 1일 4회 운행
킨텍스 제1,2전시장 입장객만 무료 탑승 가능
고양특례시 고양 마이스 관람차 운행 시작.
고양특례시 고양 마이스 관람차 운행 시작.  이동환 고양시장 시승체험.[사진=고양시]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GCC Goyang 셔틀버스‘고양 마이스 관람차’가 무료 운행을 시작했다.

고양 마이스 관람차는 고양국제회의복합지구 내 국제회의시설 및 집적시설 간의 연계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고양 마이스 방문객의 효율적인 이동을 보장하기 위해 지난 17일부터 시동을 걸었다. 

그간, 고양 마이스 행사 종료 후 식사, 관광, 엔터테인먼트 등 즐길 거리를 찾는 국내·외 방문객이 많았으나 교통편의 제한으로 어려움이 있었다. 

그러나 고양 마이스 관람차 운행으로 그러한 문제점은 다소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고양국제회의복합지구 내 방문객의 효율적인 이동 △고양국제회의복합지구 방문 기회 및 일대 체류시간 증대 △GCC Goyang 브랜드 노출 등의 통합적인 홍보 효과의 활성화도 기대된다.

고양 마이스 관람차는 고양 마이스 행사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운행한다.

 고양특례시, 고양 마이스 관람차 운행 시작. 이동환 고양시장이 시승하고 있다.[사진=고양시]

탑승하기 위해서는 입장권 수령처인 킨텍스 제1,2전시장에 위치한 고양 마이스 안내데스크, 소노캄 고양 컨시어지,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프런트 데스크에서 마이스 행사 참가 인증 후 입장권 팔찌를 받아 소지하고 있어야 탑승할 수 있다.

고양 마이스 관람차는 이달부터 12월까지 킨텍스 행사 개최 기간에 맞춰서 1일 총 4회 운행된다.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출발하여 킨텍스 제1전시장,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소노캄 고양 호텔, 원마운트, 노래하는 분수대, 라페스타, 웨스턴돔, 일산 호수공원 정류장에서 자유롭게 승·하차 할 수 있다.

고양컨벤션뷰로 이상열 사무국장은 "고양 마이스 관람차 운행이 고양 마이스 행사 참관객의 이동과 고양국제회의복합지구 내 연계성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적극적인 홍보로 많은 행사 참가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