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로컬 문화 감성 즐기는 '타히티 게스트하우스' 3
상태바
로컬 문화 감성 즐기는 '타히티 게스트하우스' 3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8.16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투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타히티 관광청은 에어 타히티 누이 나리타-파페에테 노선 취항 전, 타히티 여행 계획을 세우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이빙, 골프, ATV 투어, 서핑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로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3곳을 소개한다.

허니문 여행지를 넘어 혼여족, 가족 여행객 들도 방문할 수 있는 타히티의 섬들의 각양각색의 게스트하우스를 알아보자.

그린 로지 모레아(Green Lodge Moorea)

Green Lodge Moorea는 모레아 섬 동쪽 테마(Temae) 지역에 위치한 부티크 펜션으로 그린 펄 골프장(Green Pearl Golf Course Moorea)에서 도보 5분 거리, 모레아 공항과 페리 탑승장에서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최상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Green Lodge Moorea /사진제공=타히티 관광청
Green Lodge Moorea /사진제공=타히티 관광청

객실은 방갈로 룸을 포함해 총 3가지 타입이 있으며, 객실료는 비수기 기준 1박 당(2인 기준) 165유로부터 시작한다. Green Lodge Moorea는 모레아 섬에서 즐길 수 있는 지상 액티비티인 ATV 투어, 골프, 승마, 트레킹과 더불어 라군 투어, 서핑, 가오리 & 상어와 함께 하는 스노클링 등 이색적인 해양 스포츠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모레아 섬 ATV 투어 /사진제공=타히티 관광청
모레아 섬 ATV 투어 /사진제공=타히티 관광청

랑기로아 블리스(Rangiroa Bliss)

타히티의 수도 파페에테에서 비행기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랑기로아 섬은 다이버들에게 현존하는 수족관으로 불릴 만큼 1,000가지가 넘는 해양 생물의 다양성으로 유명하다.

Rangiroa Bliss / 사진제공=타히티 관광청
Rangiroa Bliss / 사진제공=타히티 관광청

탁 트인 개방감과 감각 있는 인테리어를 갖춘 Rangiroa Bliss의 객실 타입은 총 4개이며, 비수기 기준 1박 당(2인 기준) 215유로부터 시작하며 객실 요금에는 조식, 석식 및 공항 차량 제공이 포함된다.

Rangiroa Bliss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로는 다이빙, 산호초 아일랜드 워킹 투어, 낚시, 카약, 별밤 투어 등이 있으며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Les Relais de Joséphine

가족 여행자들에게 이상적인 Les Relais de Joséphine는 랑기로아 섬 티푸타 해협 가장자리에 위치한 하이엔드 패밀리 펜션으로 가족 친화적인 서비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랑기로아 섬 /사진제공=타히티 관광청
랑기로아 섬 /사진제공=타히티 관광청

7개의 방갈로 객실, 3개의 워터 프론트 객실, 4개의 가든 전망 객실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하며, 객실에서도 창문을 통해 돌고래와 보트를 구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12세 이하 자녀와 함께 방문하실 경우, 1박 당 90 USD의 추가 요금과 5%의 세금만 지불하면 동반 투숙이 가능하며, 모든 숙박객에게 공항 픽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Les Relais de Joséphine /사진제공=타히티 관광청
Les Relais de Joséphine /사진제공=타히티 관광청

이외에도 현지 어부와 함께 하는 보트 투어, 고갱 진주 농장 방문, 스쿠버 다이빙 등의 특색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