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상주시 관광 뉴스] 상주 한바퀴 홍보 팸 투어 개최-
상태바
[상주시 관광 뉴스] 상주 한바퀴 홍보 팸 투어 개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3.08.16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과 함께 떠오르는 상주 ‘경천섬 하늘여행’ 
상주 한바퀴 팸투어 기념촬영
상주 한바퀴 팸투어 기념촬영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상주시는 지난 13일 파워블로거와 인플루언서 15명을 대상으로 상주시를 알리는 ‘상주 한바퀴 홍보 여행(팸 투어)’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상주시의 다양한 관광 매력물과 먹거리, 즐길거리 등을 경험하게 하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관광 상주를 홍보하기 위해 진행했다. 

  개화 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 화북면 상오리 맥문동 탐방을 시작으로, 거꾸로옛이야기나라숲(이야기공작소), 오후에는 상주박물관과 상주자전거박물관, 국립생물자원관을 관람하고, 하늘자전거와 카트를 포함한 액티비티를 체험했다. 

저녁에는 경천섬의 하늘여행 행사 참여 및 일몰을 감상으로 진행됐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파워블로거들의 만족스러운 모습에 관광 도시 상주에 대한 희망을 발견했다”며, “ 계속해서 관광객들이 즐길만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하늘여행
상주 경천섬 하늘여행 체험

감성과 함께 떠오르는 상주 ‘경천섬 하늘여행’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상주시는 지난 12. 13 양일간 상주 대표관광지인 경천섬 일원에서 ‘경천섬 하늘여행 체험․홍보 행사(이하 하늘여행)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하늘여행’은 아침(9-11시)과 저녁(16-21시)에 집중적으로 열기구를 운영했으며, 특히 어둠 속 열기구의 불꽃과 경천섬 주변 야경이 함께 어우러진 ‘야간 열기구 체험’이 관광객들의 감성을 사로잡았다.

 이날 함께 진행된 ‘힐링 버스킹 in 경천섬’ 콘서트는 경천섬의 자연 속에서 힐링을 경헐할 수 있도록 해주었고, 지역예술가와 함께하는 ‘2023 다시 찾는 경천섬’은 소원판 및 새집 만들기, 토탈공예 및 페이스페인팅 등의 야외미술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특별한 추억을 심어주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두 차례에 걸쳐 개최한 ‘상주 경천섬 하늘여행’을 통해 많은 분께서 경천섬과 상주의 아름다움을 발견하셨을 것”이라며, “상주를 한 번 방문하셨던 분들이 다시 상주로 여행을 오는, ‘다시 찾는 관광도시 상주’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