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5월엔 가족과 함께 여행을~
상태바
5월엔 가족과 함께 여행을~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4.2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가족여행, 어버이날 효도여행 상품을 추천했다.

아이들을 위한 가족여행지로는 필리핀 세부 휴양형 상품과 홍콩 관광형 상품을 추천했다.

‘세부 5일-임페리얼 가족여행’은 필리핀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리조트인 임페리얼 팰리스에 머물면서 아이들을 위한 리조트내 영어캠프와 키즈클럽, 가족을 위한 전용공간 카바나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막탄스윗오션뷰 업그레이드 및 레이트 체크아웃, 아일랜드 호핑투어가 포함된 노팁, 노쇼핑 상품으로 129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홍콩 디즈니랜드 완전정복 4일’은 디즈니랜드 자유시간 및 밀랍인형관 마담투소, 해양공원 그리고 빅토리아피크 야경 등 홍콩의 대표 명소를 관광한다. 또한 가정의 달 혜택으로 선착순 예약 성인 고객에게 5만원 할인, 아동 고객에게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하는 상품으로 99만9천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지로는 제주도와 중국 북경을 권했다. ‘효도하세孝 베이징 4일’ 상품은 중국 북경의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는 만리장성 케이블카, 금면왕조, 천지서커스, 부국아쿠아월드 등의 옵션관광이 포함돼 있다. 부모님 전상서, 안심전화 그리고 휠체어&도우미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라텍스 목베개 및 무릎담요 등을 제공한다. 69만9천원부터다.

‘제주도 3일 孝道여행’상품은 신명나는 타악연주를 바탕으로 비보잉, 한국무용 등의 공연이 펼쳐지는 아리랑파티와 라스베가스 매직타이거쇼 베가플렉스를 관람하고 산방산 사랑의 유람선, 우도팔경투어 등의 일정이 진행되는 상품으로 33만8천원부터다.

한편, 하나투어는 가정의 달 기획전 ‘러브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하다. 5월 출발 여행상품을 다음 달 17일까지 예약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노트북 3명, 라텍스 침구세트 3명 그리고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총 116명에게 증정한다. 호주-와인 제공, 캄보디아-도착비자 포함, 하와이-아동 반값 등 지역별 혜택도 제공한다. 1577-1233

☞‘고창청보리밭 축제’서 봄기운 만끽!


☞ 시원하게 뚫린 한강 자전거길

러시안 내셔널 오케스트라 내한공연

애니뮤지컬 ‘로보카폴리’ 티켓오픈!

베니키아 앱 내려 받으면 선물이 팡! 팡!

인천시,서울·경기지역 초중교사 팸투어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