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충북 매력·가치 재발견을 기대하며" ...충북도, 관광 활성화 콘텐츠' 공모
상태바
"충북 매력·가치 재발견을 기대하며" ...충북도, 관광 활성화 콘텐츠' 공모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08.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국민 대상 10월 31일까지 접수
'충북관광 활성화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투어코리아=김지혜기자] 충북도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충북관광 활성화 콘텐츠 공모전’ 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새로운 트렌드에 맞는 매력있고 창의적인 관광콘텐츠를 발굴, 충북관광을 브랜드화하고 관광홍보 마케팅 자료로 적극 활용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분야는 ▲나만의 충북 핫플레이스를 소개하는 홍보영상 분야와 ▲독창적인 테마여행 코스 및 대표 축제를 기획하는 여행콘텐츠 기획 등 두 분야로 진행된다.

공모기간은 오늘(7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출품된 작품 중 분야별 19점, 총 38점을 선정하여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 등 시상금(총 2천5백만원)과 도지사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작품 접수는 10월 한 달 동안 이메일로 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충청북도누리집 및 충북관광누리집에서 확인하고, 충북도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관광콘텐츠가 발굴·제작되었으면 한다”며 “충북의 매력과 가치를 재발견하고 충북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