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25 (일)
KB국민·우리·현대카드 할인·캐시백 받아 알찬 여름휴가를!
상태바
KB국민·우리·현대카드 할인·캐시백 받아 알찬 여름휴가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8.0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지출이 늘어나는 여름방학·여름휴가철. 카드사들의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꼼꼼이 챙기며 알찬 여름휴가를 즐겨보자.

카드사들이 휴가철 소비자를 겨냥 항공사, 여행사, 워터파크, 테마파크 등 다양한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할인 받아 주머니 부담을 더니, 발거움도 더 가볍고 즐겁게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KB국민카드, 서울랜드 최대 55%, 경주월드·캐리비안베이 50%~73% 할인 

KB국민카드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서울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본인+동반1인에게 최대 5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직전 3개월간 일시불, 할부 합산 90만원 이상 이용실적이 충족된 회원 대상이며, 회원 본인은 청구할인, 동반 1인은 현장 할인 적용된다. 

또 오는 27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구매시 본인과 동반1인에게 최대 50% 할인 제공하며, 내년 6월 30일까지 동반 3인까지 40% 상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KB Pay(KB국민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오는 27일까지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동반 1인까지 50% 할인을 제공하며, 캘리포니아비치 이용권 구매 시에는 동반 3인까지 최대 73% 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KB Pay 모바일 교통서비스 최초 이용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이용금액의 최대 3천 포인트가 환급된다.

우리카드, 주요 여행사 해외항공권 최대 15% 할인..‘역대급’ 여름 이벤트 선보여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가 독자 카드 출시 기념 우리카드 고객만을 위한 시원한 여름 휴가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지난달 24일 출시된 독자 카드 신상품 3종 ‘카드의정석 EVERY 1’, ‘카드의정석 EVERY MILE SKYPASS’, ‘카드의정석 EVERY CHECK’를 포함한 우리카드 전체 고객(법인, 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주요 여행사 해외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투어비스 ▲웹투어 ▲와이페이모어에서 해외항공권을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티웨이항공 국제선 전 노선은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아 할인 가능하다.

국내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롯데월드 서울 입장권을 최대 42% 할인 받을 수 있고 소노호텔 오션어드벤처(거제)와 오션플레이(델피노, 양양, 삼척, 단양, 경주, 변산)는 본인 50% 할인 가능하다. 이달 15일까지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최대 45%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BC카드가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한화호텔 설악 워터피아 및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입장료는 본인 40%, 동반 20%(본인 포함 5인) 할인 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독자가맹점 출범을 기념해 우리카드 전용 이벤트를 휴가철 해외항공권, 워터/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로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BC카드와 함께한 이벤트도 참여하셔서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대카드, ‘3층 시스템’ 이용 시 최대 2만원 캐시백

현대카드가 인공지능(AI)∙데이터 사이언스 기술 기반의 고유 혜택 체계 ‘3층 시스템’ 이용 회원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별 맞춤형 할인 및 쿠폰을 제공하는 ‘3층 선물’과 트렌디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 구독’ 이용 회원에게 구독 신청 건수에 따른 캐시백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구독 신청 1건은 3천원, 2건은 5천원, 3건은 1만원, 4건은 2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달 31일까지 현대카드 앱에 접속 후 ‘3층 선물’을 1건 이상 신청하고, ‘2층 구독’에서 원하는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고 구독료를 결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 1인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구독료 1천원 미만의 구독 서비스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 캐시백이 제공되는 9월 말까지 구독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한편 ‘3층 시스템’은 2020년 2월 처음 선보인 현대카드 고유의 혜택 체계로,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의 고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보유 카드의 특화 혜택과 현대카드 회원 공통 혜택을 담은 ‘1층 기본’과 정기 결제를 통한 구독형 혜택 ‘2층 구독’, 카드 결제 패턴 분석을 통해 매일 새로운 혜택을 추천하는 ‘3층 선물’로 구성돼 있다.

총 25개의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 구독’은 올해만 11개의 신규 서비스를 런칭하며 혜택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있다. 

대한항공카드 이용 시 마일리지 두 배 적립을 제공하는 ‘더블마일팩’과 같이 특정 신용카드 회원에 특화된 구독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이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3층 선물’은 지난해 10월 약 160만건이었던 신청 건수가 지난달 기준 약 350만건으로 두배 넘게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