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로컬 감성 흐르는 농촌으로 촌캉스 어때요!..체험 최대 40% 할인
상태바
로컬 감성 흐르는 농촌으로 촌캉스 어때요!..체험 최대 40%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8.0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립, 여름방학 맞이 ‘농촌체험 페스타’ 기획전 진행
 커피, 요가, 와인, 초콜릿 등 각 지역 특색 담긴 체험 선봬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여름방학 맞이 로컬 감성 흐르는 농촌으로 촌캉스를 떠나보자.

프립(FRIP)이 ‘농촌체험 페스타’ 기획전을 열고 최대 40% 할인된 체험상품을 선보인다.

원주 카파슬로우 요가 클래스
원주 카파슬로우 요가 클래스

이번 기획전은 프립과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어촌공사가 2030 MZ세대에게 우리 농촌의 고유한 관광 콘텐츠를 알리고 내수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촌캉스, 한달살기 등 다채로운 국내 체험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월 그래도팜 토마토 미식투어
영월 그래도팜 토마토 미식투어

프립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체험상품들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가 선정한 2023년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담양 커피농장 체험 △원주 카파슬로우 요가 클래스 △영월 예밀 와이너리 투어 △제주 수제초콜릿 클래스 △인천 국화리 팜랜드 △홍천 너브내 와이너리 투어 △영월 그래도팜 토마토 미식투어 △함양 하미앙 와인밸리 투어 △부안 청호수마을 리조트 등 농장체험부터 요가클래스, 그리고 숙박시설까지 다양하다.

프립과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어촌공사는 농촌체험 페스타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최대 4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프립 ‘농촌체험 페스타’ 기획전
프립 ‘농촌체험 페스타’ 기획전

또한, 포토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1명), 네이버페이 포인트(10명), 프립 에너지(25명)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후기 작성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농촌체험 페스타의 각 체험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립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립 관계자는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어촌공사와 함께 우리 농촌의 특색있는 로컬 크리에이터를 알릴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며, “기록적인 더위를 맞이할 올 여름, 몸도 마음도 편하게 힐링할 수 있는 농촌에서 체험상품을 경험하며 즐거움 가득한 피서를 떠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프립>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