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KKday, 아시아나항공과 할인 혜택 담은 ‘DIY 자유여행’ 이벤트 진행
상태바
KKday, 아시아나항공과 할인 혜택 담은 ‘DIY 자유여행’ 이벤트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8.0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판 리조트&골프 패키지, 방콕 호텔, 다낭호텔 F&B 상품 할인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KKday(케이케이데이)가 아시아나 항공과 할인혜택을 담은 ‘내가 직접 계획하는 DIY 자유여행'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아시아나 항공을 통해 항공권 구매시 사이판 리조트 골프팩, 다낭 호텔과 방콕 호텔 여행 상품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할인쿠폰이 적용 되는 상품은 ▲사이판 리조트와 골프 클럽 이용권 패키지 상품인 사이판 라오라오 리조트 골프팩,▲다낭 나만 리트리트 호텔,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스파, ▲킴튼 말라이 방콕 호텔, ▲하얏트 리젠시 방콕 스쿰빗,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리조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시아나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각 상품 조건에 따라 최대 3만 원 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유의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Kday 브랜드 홍보팀 최철훈 팀장은 "해외여행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난 만큼 아시아나 항공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해외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