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괌 남부로 '마이크로네시아 축제' 만나러 오세요! 8월 5일 개최
상태바
괌 남부로 '마이크로네시아 축제' 만나러 오세요! 8월 5일 개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7.3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괌 남부 지역에서 아이넷논 만 타오타오 마이크로네시아 축제(마이크로네시아 지역에서 참가하는 문화 행사)가 오는 8월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까지 열린다.

괌 마이크로네시아 아일랜드 페어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괌 남부에서 느낄 수 있는 마이크로네시아의 유니크한 문화 유산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각종 공연을 비롯해 전통 음식과 전통 공예품 전시, 그리고 가족 친화적인 액티비티가 준비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밸리 오브 더 라떼에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리버 보트 투어를 포함해 문화공연, 수제 공예품, 무알콜 음료를 제공한다.

▲제프스 파이러츠 코브에서는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다양한 메뉴의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비치 발리볼 경기를 개최한다.

또한, ▲컨트리 클럽 오브 더 퍼시픽(CCP)에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티오프와 슬링 스톤 던지기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괌정부관광청 칼 T.C 구티에레즈 청장은 “밸리 오브 더 라떼, 제프스 파이러츠 코브, 컨트리 클럽 오브 더 퍼시픽, 그리고 참가 지역 시장님들과 함께 협업해 마이크로네시아의 문화를 우리 섬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괌정부관광청은 괌 남부 지역 활성화를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축제에 꼭 방문해 마이크로네시아의 활기차고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직접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