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몰디브 오젠 리저브 볼리푸시, 조금 더 럭셔리한 FUN의 세계
상태바
몰디브 오젠 리저브 볼리푸시, 조금 더 럭셔리한 FUN의 세계
  • 김관수 기자
  • 승인 2023.07.18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관수의 여행 버킷리스트 in 몰디브

남들보다 조금 더 럭셔리한 FUN이 있는 몰디브 신혼여행을 꿈꾼다면 주목! 고요함 속 우아하고 세련된 휴식의 성지를 꿈꾸는 더 오젠 콜렉션(THE OZEN COLLECTION)을 소개한다. 오젠 콜렉션은 오젠 리저브 볼리푸시(OZEN RESERVE BOLIFUSHI)와 오젠 라이프 마두(OZEN LIFE MAADHOO) 2개의 리조트로 구성되어 있다. 웅장한 공간과 디자인, 맞춤형 웰빙 여행, 풍요로운 문화적 감성이 매끄럽게 조화를 이루는 5성급 리조트 오젠 리저브 볼리푸시에서 더 오젠 콜렉션의 클래스를 매우 FUN하게 경험했다.

무지개가 뜬 오젠 리저브 볼리푸시 해변
무지개가 뜬 오젠 리저브 볼리푸시 해변 (사진. 김관수)

오젠 클래스의 시작

밤 비행으로 몽롱해진 정신을 이른 아침 말레 국제공항의 번잡함에서 구해준 곳은 공항 출국장에 자리 잡은 오젠 리저브의 라운지였다. 수많은 리조트의 이름들이 공항 안에 함께 존재하지만, “나는 달라!”라고 외치며 클래스의 차이를 직감하게 해준 곳. 유리문을 사이에 두고 완벽하게 다른 온도와 환경 속에서 시원한 음료 한 잔으로 목을 축이는 사이 체크인 완료. 럭셔리 카타마란 보트로 20분, 말레 남쪽 사우스 말레 아톨(South Malé Atoll)의 석호를 향해 달려 세련되고 정제된 우아함의 세계에 들어섰다. 몰디브적인 환대와 함께 몰디브의 클래스에 대한 상상이 드디어 현실로 들이닥친 순간, 그곳에 오젠 리저브 볼리푸시가 있다.

슬라이드를 갖춘 오버워터빌라
슬라이드를 갖춘 오버워터빌라 (사진. 김관수)

클래스의 확인은 리저브 플랜과 함께

해변가는 어디든 포토존이다 (사진. 김관수)
해변가는 어디든 인스타그래머블하다 (사진. 김관수)

멋진 천연 산호초와 터키석 바다 그리고 매끈한 화이트비치가 오젠 리저브 리조트를 울창하게 감싸고 있는 볼리푸시 섬 어디에서나 상상하던 모든 것들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리저브 플랜(THE RESERVE PLAN)은 열대 낙원에서의 행복한 휴가를 한 차원 높은 클래스로 실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고급스러운 식사와 음료, 여유있는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숙소 그리고 이 모든 것들과 매끄럽게 조화를 이루는 오젠 리저브의 독점적 경험을 놓치지 않도록 리저브 플랜은 설계됐다.

버기 역시 특별한 오젠 리저브 플랜 (사진. 김관수)
버기 역시 특별한 오젠 리저브 플랜 (사진. 김관수)

이국적인 식사 옵션, 샴페인과 고급 와인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음료, 오젠 컬렉션 라운지와 전통적인 몰디브 스타일의 환영식, 전용 버틀러 서비스, 나이트 컬쳐, 스노클링 및 무동력 수상 액티비티, 스파, 전용 자전거, 매일 보충되는 객실 미니바 맥시바(Maxibar) 등을 품격 높은 디자인과 어메니티, 다채로운 스페셜 서비스를 통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마치 내가 큐레이션하는 오젠 리저브의 프리패스처럼 그렇게!

목가적 낭만이 있는 해변가 (사진. 김관수)
목가적 낭만이 있는 해변가 (사진. 김관수)

2편에서 계속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