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멜리아 빈펄 캄란에서 품격 있는 자연주의적 리조트라이프!
상태바
멜리아 빈펄 캄란에서 품격 있는 자연주의적 리조트라이프!
  • 김관수 기자
  • 승인 2023.07.1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짬&나트랑에서 리조트 FLEX "나는 베트남에서 멜리아 했다!"

이미 한국인에게 가장 친근한 휴양지로 자리 잡은 나트랑. 수준 높은 해변과 다양한 문화를 즐기고 친근한 음식을 더욱 맛있게 음미할 수 있어 전 세계인의 문화충전휴양지로 사랑받고 있다.

인천을 떠난 항공기가 착륙하는 지역은 정확히 말하면 캄란이라는 도시이고, 나트랑은 캄란 옆에 위치한 도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10대 해변으로 선정했던 바아디이 해변(Bai Dai beach)을 소유한 캄란은 전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 호텔과 리조트들이 줄지어 서 있을 만큼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캄란 바이다이 해변의 일출
캄란 바이다이 해변의 일출

끊임없이 울려대는 경적 소리와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나트랑 시내와는 달리 오로지 드넓은 해변과 고급 리조트들만이 공존하고 있는 평화로운 땅, 그 캄란에서 문화충전휴양지로 선택한 이번 여행의 최종 목적지는 멜리아 빈펄 캄란 비치 리조트다.

나트랑 캄란 국제공항에서 약 12km, 셔틀을 타고 약 15분 후면 멜리아 캄란의 아름다운 정원 속으로 입장 가능. 이런 우수한 접근성은 비행에 지친 몸과 마음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비타민 같은 존재였다.

해변 앞의 우아한 메인 풀
해변 앞의 우아한 메인 풀

걸으면 더 사랑하게 되는 리조트

멜리아 빈펄 캄란은 상당한 면적을 자랑한다. 한낮에는 리조트 안을 걸어 다니는 모습을 상상하기 어려울 만큼. 하지만 조금 힘들더라도 멜리아 빈펄 캄란 속을 걸어보면 새로운 것들이 끊임없이 보인다. 그리고 깨닫게 된다. 자신이 얼마나 근사한 곳에 와 있는지를.

깔끔하게 가꿔진 정원과 그 정원에 기품을 더해주는 석호, 그 사이사이 조심스럽게 모습을 드러내는 클래식한 유러피언 스타일의 빌라들 그리고 종종 친절함에 고개를 숙이게 되는 참 고마운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는 공간. 인간과 자연의 오래된 콜라보로 만들어가고 지켜나가는 멜리아 빈펄 캄란의 자연주의적 품격은 결국 힐링 가득한 리조트라이프를 선사했다.

아름다운 호수와 정원으로 꾸며진 리조트
아름다운 호수와 정원으로 꾸며진 리조트

리조트라이프는 이렇게

캄란 지역에 숙소를 두는 많은 여행객들이 숙소가 아닌 나트랑 시내와 여러 관광지를 다니는 시간이 더 많지 않을까. 멜리아 캄란에서 나트랑 시내까지 차량으로 약 35분, 잠시 마실가 듯 다녀오기에 결코 짧지 않은 시간이고 주변여행지들을 돌아보려면 그만큼 충분한 시간을 밖에서 보내야한다.

하지만 기왕 캄란의 5성급 리조트에서 묵는다면 리조트라이프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해변, 수영장, 럭셔리 다이닝과 바, 스파 등 휴식과 힐링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으니 말이다. 멜리아 빈펄 캄란을 조금 더 사랑해보자.

빌라, 리조트라이프의 중심

멜리아 빈펄 캄란 비치리조트의 풀빌라
멜리아 빈펄 캄란 비치리조트의 풀빌라

멜리아 빈펄 캄란의 빌라는 뷰와 침실 수에 따라 카테고리가 나뉜다. 침실 1개가 있는 호수 뷰 빌라와 2개의 침실이 있는 정원 뷰 빌라가 가장 작은 크기다. 3개의 침실이 있는 빌라는 정원, 호수, 바다 뷰를 모두 포함하고 있어 가격 등을 고려하여 각자의 취향대로 선택하면 된다.

침실 4개가 있는 규모가 가장 큰 빌라는 오직 호수 뷰 뿐. 모든 빌라는 기본적으로 개인 정원과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만족도가 더욱 높다.

또한 모든 카테고리의 빌라들이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건축 양식과 인테리어를 유지하고 있어 그저 빌라에만 있어도 여행의 행복감은 지속된다. 리조트라이프에서 가장 중요한 곳은 역시 빌라. 그리고 멜리아 빈펄 캄란의 시그니처 역시 빌라!

오션뷰 빌라의 객실
오션뷰 빌라의 객실

YHI 스파, 빌라 탈출의 가장 큰 핑계

차분한 석호를 앞에 두고 고요하게 홀로 자리 잡은 멜리아 빈펄 캄란의 스파 하우스는 빌라를 탈출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이유가 됐다. ‘내 집보다 편안한 곳’이 바로 이런 곳 아닐까?

스파를 선택할 때 어떤 품질의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가 중요하지만, 어떤 환경 안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도 그만큼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었던 곳. 냉탕과 온탕으로 구분된 자쿠지와 함께 사우나처럼 한국인에게 친숙한 시설도 함께 갖추고 있어서 더욱 흥미로운 스파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곳.

베트남의 다른 멜리아 호텔&리조트들이 그렇듯 35%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행복의 크기는 더욱 커졌다.

호수 위에 떠 있는 YHI 스파
호수 위에 떠 있는 YHI 스파

망고쇼, 캄란 사람들의 영혼을 맛보는 시간

캄란 사람들은 망고를 특별하게 생각한다. 수백 년 망고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이 그들의 가정에 행복을 가져다주었기 때문이다.

망고에 대한 이곳 사람들의 자부심과 사랑을 리조트 구석구석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약 8만 평에 이르는 드넓은 열대 정원에 셀 수 없이 많은 망고나무가 자라고 있으니 말이다.

망고쇼 셰프가 만든 베트남 현지 음식
망고쇼 셰프가 만든 베트남 현지 음식

망고나무 가로수가 드리워진 그린 오아시스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린다. 어마어마한 크기의 신선한 망고로 몇 가지 건강한 음식들을 만들고 맛보는 망고쇼. 이미 많이 먹어본 음식들이지만 왠지 더 맛있는 망고 요리가 탄생한다. 망고의 신세계를 경험하는 시간.

프라이빗 디너, 로맨틱한 밤의 완성

철썩이는 파도 소리가 들리는 빌라 앞에 단지 우리만을 위한 저녁식사 테이블이 차려졌다.

해변 앞에서의 프라이빗 BBQ파티
해변 앞에서의 프라이빗 BBQ파티

나트랑의 바다에서 가져온 신선하고 품격 높은 해산물을 베이스로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채소들이 어우러진 BBQ 파티는 베트남 전통 악기들의 협연으로 만들어내는 신비로운 음악과 함께 어우러져 캄란의 밤을 더욱 아름답게 세팅한다.

저 멀리 불을 밝힌 밤바다 너머의 누군가도 이렇듯 로맨틱하게 나트랑의 밤을 보내고 있을까? 눈앞의 세상이 모두 로맨틱해지는 진정한 럭셔리 리조트라이프의 완성!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