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1 10:52 (수)
샌즈 리조트 마카오, ‘마카오 로드쇼' 참가, 한국여행객 유치 나서 
상태바
샌즈 리조트 마카오, ‘마카오 로드쇼' 참가, 한국여행객 유치 나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7.1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다양한 즐길 거리 집중 소개
런더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베네시안 마카오
런더너 마카오  

샌즈 리조트 마카오가 오는 14일~17일 4일간 서울에서 열리는 '무한매력 마카오(Experience Macao Unlimited)' 로드쇼에 참가, 한국 잠재 여행객에게 샌즈 리조트 마코의 매력을 알린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는 베네시안 마카오(The Venetian Macao), 파리지앵 마카오(The Parisian Macao), 런더너 마카오(The Londoner Macao)가 서로 연결된 세 개의 복합 리조트로 구성돼 있다.

이번 로드쇼를 통해 레스토랑, 세계적 수준의 숙박시설, 면세 쇼핑, MICE 시설,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등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런더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베네시안 마카오
 베네시안 마카오

또한, 베네시안 마카오 코타이 엑스포에 위치한 '신체 몰입형' 인터랙티브 아트 체험인 팀랩 슈퍼네이처 마카오(teamLab SuperNature Macao), 런더너 마카오의 근위병 교대식, 영국을 테마로 한 다양한 랜드마크와 시선을 이끄는 런던너 모멘트(Londoner Moments), 매일 밤 건물 외벽 전체에 역동적인 조명으로 선보이는 런던너 라이트 앤 사운드 스펙타큘러(Londoner Light and Sound Spectacular) 등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등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베네시안 마카오는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운하와 특유의 건축 양식을 멋지게 재현한 마카오 최초의 복합 리조트이다. 베네시안 마카오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곤돌라를 타고 실내 운하와 야외의 인공 호수를 돌며 도시의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런더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바로 옆에는 '빛의 도시' 파리로부터 영감을 받은 복합 리조트, 파리지앵 마카오가 있다. 이곳에서는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를 연상시키는 원형 돔의 멋진 조각품과 매끄러운 대리석 기둥을, 그리고 에펠탑의 정교한 복제품을 통해 코타이 스트립의 숨 막히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가장 최근에 추가된 런더너 마카오는 영국을 테마로 한 복합 리조트로, 올해 5월 그랜드 셀러브레이션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랜드마크의 화려한 재현과 아울러 런던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독특한 공간과 경험에 이르기까지, 영국의 수도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요소들을 한데 모았다.

샌즈 차이나의 스티브 정(Steve Zheng) 데스티네이션 마케팅 부사장은 "2019년 기준 한국은 마카오의 해외 방문객 시장 중 1위를 차지했다"며 "이번 로드쇼에 참가해 한국의 관광객 및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소개하고, 다양한 채널과 활동을 통해 마카오의 인지도를 높임으로써 마카오에 대한 방문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무한매력 마카오’ 로드쇼는 세계 관광 및 레저의 중심지로서 마카오를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마카오의 다양한 '투어리즘 플러스(tourism+)' 이니셔티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로드쇼는 코로나19 이후 마카오의 관광 및 경제 회복을 촉진하고 국제 방문객 유치 및 관련 시장을 개발하기 위해 마카오가 펼치고 있는 노력의 일환으로, 레저 및 MICE 데스티네이션으로서의 마카오에 대한 한국 파트너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사진/샌즈 리조트 마카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