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1 13:39 (수)
아웃리거리조트호텔그룹,카우아이 인수...비치프런트 사업 확장
상태바
아웃리거리조트호텔그룹,카우아이 인수...비치프런트 사업 확장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7.0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아웃리거 리조트 앤 호텔(Outrigger resorts & hotels) 그룹은 카우아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Kaua’I Beach Resort & Spa)를 인수, 하와이 비치프런트 사업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카우아이의 해변가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약 3만평의 해변 부지에 걸쳐 있으며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갖춘 35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이번 인수에 따라 아웃리거 리조트 앤 호텔 그룹은 하와이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등 4개 이웃섬 모두에서 풀 서비스 리조트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아웃리거 리조트 앤 호텔의 사장 겸 CEO인 제프 와그너(Jeff Wagner)는 “본래 90년대에 카우아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는 아웃리거 그룹의 소속으로, 이번 인수가 특별히 더 반갑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아웃리거 그룹의 이번 카우아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의 인수는 지난 2년간 하와이, 태국, 몰디브에 이어 이루어진 일곱 번째 인수가 될 예정이다. 

아웃리거 브랜드는 결혼 재 서약식 등 시그니처 익스피리언스(Signature Experience), 해양환경 보존 프로그램의 일환인 아웃리거 오존 활동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최고의 해변위치, 꼭 방문해야 할 해변 바(BAR), 정통 하와이 음악 등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아웃리거 한국 사무소, 에스마케팅으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