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라스베이거스의 여름, 핫한 축제·맛·쇼 재미 가득! 
상태바
라스베이거스의 여름, 핫한 축제·맛·쇼 재미 가득!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3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베이거스 관광청, 여름 맞이 현지 이벤트 소개

화려한 엔터테인먼트 도시 '라스베이거스'의 여름은 올해도 핫한 축제와, 미식, 다채로운 쇼로 즐거움이 넘친다. 

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이 7월 4일 미국의 독립기념일 기념 불꽃축제'부터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했다. 

현지에서 즐기는 美 독립기념일 축제

7월 4일 미국의 독립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한 불꽃축제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다. 스트립에 위치한 시저스 팰리스, 레드락 카지노, 더 플라자 호텔 앤 스파 등에서 불꽃축제가 열릴 예정이고, 화려한 불꽃축제의 장관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호텔 프로모션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라스베이거스 불꽃축제
라스베이거스 불꽃축제

라스베이거스의 대표 야구 경기장인 볼 파크에서는 7월 2일과 3일, 경기 전, 오후 6시에 불꽃축제가 진행되며, 프리몬트 스트리트에서도 7월 4일 오후 6시부터 매시간 펼쳐지는 불꽃놀이를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미식과 엔터테인먼트로 환상적인 라스베인거스

엔터테인먼트의 도시답게 쇼와 미식도 빼놓을 수 없다. 지난 15년간 라스베이거스를 대표하는 쇼로 이름을 알렸던 ‘르 레브 (Le Reve)’가 팬데믹 이후 막을 내리고, 차기작 “어웨이크닝 쇼(Awakening Show)”가 재구성되어 6월 30일부터 새롭게 오픈한다. 

영화 ‘라라랜드’의 안무를 지휘했던 안무가 “맨디 무어”가 지휘하는 이 쇼는 안무 및 사운드 등을 새롭게 구성해 몰입감을 더했다. 공연은 매주 금요일부터 화요일 저녁 7시, 9시 30분 두 차례  (Wynn) 라스베이거스의 원형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민 셰프
김민 셰프

한국인 셰프 김민 씨가 진행하는 ‘테스트 키친’도 팝업 형태로 찾아온다. 올 9월까지 윈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되는 본 팝업에서는 철학, 패션,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감을 받은 그의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미국의 예능 프로그램 ‘아이언 셰프’를 통해 유명세를 탄 바비 플레이의 두 번째 레스토랑인 브레서리 비 바이 바비 플레이(Brasserie B by Bobby Flay)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시저스 플레이스에 프렌치 파인 다이닝으로 들어설 이곳에서는 브런치를 비롯해, 바비 플레이의 터치가 가미된 프렌치 다이닝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라스베이거스 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