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북유럽 3국과 태국 방콕호캉스를 동시에!..내일투어, ‘유럽단체자유여행’ 신규 출시
상태바
북유럽 3국과 태국 방콕호캉스를 동시에!..내일투어, ‘유럽단체자유여행’ 신규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2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3개국 + 태국 방콕 5성급호텔 호캉스 14일 구성
북유럽 노르웨이  태국 방콕 /사진-내일투어
북유럽 노르웨이 /사진-내일투어

내일투어가 국내 유일 북유럽여행과 방콕 럭셔리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유럽단체자유여행 12-1코스’(14일) 상품을 신규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14일간 전문 인솔자, 맞춤 멤버와 함께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북유럽 3개국 여행 후 태국 방콕 5성급 호텔에서 럭셔리 호캉스로 힐링하며 여행을 마무리하는 코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북유럽 피오르드 하이킹, 산악열차, 초호화 크루즈와 방콕 5성급 럭셔리호텔, 전통 타이마사지가 모두 포함된다.

주요 방문 도시는 코펜하겐, 오슬로, 미르달, 플롬, 구드방겐, 스톡홀름, 방콕 등이다. 이중 노르웨이에서는 송네피오르드 초호화 크루즈 탑승, 플롬산악열차가 포함된 넛셀패스가 제공되며, 최고의 절경 프레케스톨렌 하이킹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북유럽 간의 이동은 현지 항공편을 2회 이용, 장기간 버스 이동으로 인한 피로감 없이 빠르게 이동하게 된다. 숙소도 시내 중십 4성급 호텔로 배정해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다.

북유럽 노르웨이  태국 방콕 /사진-내일투어
 태국 방콕 /사진-내일투어

방콕에서는 럭셔리 호캉스답게 5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며, 조식은 물론 공항과 호텔 간의 왕복 픽업서비스, 1시간 무료 마사지까지 제공한다. 자유여행 시간 또한 넉넉하다.

이번 상품은 현재 추석 연휴 시즌인 9월 2일, 9월 23일에 출발이 확정돼 있다.

한편, 내일투어의 단체자유여행은 전 일정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공항 수속 및 환승을 안내하고, 현지 도시간 이동 및 호텔까지 인솔하는 안심 자유여행 상품이다. 주요 도시별 여행 팁을 제공하고, 위급상황 시 현지 상황에 맞는 대처를 제공하여 안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내일투어만의 ‘케어 서비스’인 ‘사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해 환전 방법, 옷차림, 여행 필수 준비물 안내 및, 현지 일정 세우는 팁 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여행 출발 전 팀원들과 만나 여행정보 교환 및 일정 점검을 함께함으로써 더욱 꼼꼼하고 즐겁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단체자유여행은 전문 인솔자, 맞춤멤버와 이동은 함께하고 도시별 여행은 각자 자유롭게 하는 ‘따로 또 같이’ 상품"이라며 "유스호스텔이 아닌 시내호텔에서 숙박하고, 인솔자와 함께 현지 국내선 항공과 열차로 이동해 쾌적하고 안전하게 유럽을 여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유럽 기차여행, 특히 야간열차여행의 낭만까지 함께 누려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며 "유럽단체자유여행은 국내여행사 중 유일하게 내일투어에서만 16가지 코스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