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화려한 춤·노래·차모르문화 '괌 카레라 쇼'로 만나요!...30일 오픈
상태바
화려한 춤·노래·차모르문화 '괌 카레라 쇼'로 만나요!...30일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2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전 샌드캐슬 새 단장…500석 규모 멀티 미디어 아일랜드 쇼
괌 카레라 쇼
괌 카레라 쇼

화려한 춤과 노래, 괌의 차모르문화까지 만날 수 있는 “카레라 쇼(KÅRERA Show)”가 괌에 오는 30일 새롭게 오픈한다.

발디가 그룹이 운영하는 카레라(KÅRERA)는 전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 및 기획자들이 모여 기획한 화려한 멀티 미디어 아일랜드 쇼로, ‘항해’ 또는 ‘여정’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괌 카레라쇼는 사이판, 사모아, 북미, 유럽 등 세계 각지에서 모인 50여명의 캐스트들의 환상적인 춤과 노래에 더해 차모로 문화까지 엿볼 수 있어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괌 카레라 쇼
괌 카레라 쇼

발디가 그룹(비지투어즈) 마크 발디가 사장은 “괌의 유니크하고 풍부한 차모로 문화를 카레라 쇼를 통해 선보일 수 있어 너무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괌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이라면 그동안 괌 지역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규모의 쇼를 꼭 한 번 경험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레라 쇼의 관람 금액은 좌석에 따라 상이하며, 발디가 그룹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좌석 선택 및 예약이 가능하다.

괌 카레라 쇼
괌 카레라 쇼

한편, 괌 발디가 그룹(비지투어즈)는 1990년 이후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 괌에서 가장 큰 선택 관광 회사로 성장했다. 

▲괌에서 가장 많은 댄서가 출연하는 원주민 디너 쇼 '타오타오타씨 더 비치 디너 쇼', ▲석양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괌 유일의 '디너 크루즈 빅 선셋 디너 크루즈', ▲육지와 바다를 동시에 관광할 수 있는 괌 최초이자 유일의 수륙 양용 관광 투어 '라이드 덕',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최고의 '더 비치바 레스토랑', ▲뉴욕 스타일의 클럽 'ZOH' ▲아네모스 지중해 레스토랑 등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괌 카레라 쇼
괌 카레라 쇼

 

<사진/괌정부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