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사우디아항공, 플랫폼 '사우디아 할리데이'로 원스톱 여행 준비하세요! 
상태바
사우디아항공, 플랫폼 '사우디아 할리데이'로 원스톱 여행 준비하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2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우디아항공(SAUDIA)은 항공·숙소·일정·현지 정보를 담은 원스톱 플랫폼 ‘사우디아 할리데이(SAUDIA Holidays)’를 통해 여행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플랫폼은 전 세계 호텔, 항공편 및 투어를 포함한 90만개 이상의 서비스 제공 업체로 구성된 방대한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모리셔스, 몰디브, 사우디아라비아, 뉴욕, 델리, 아테네 등 다양한 대륙의 도시에 걸쳐 여행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최고의 숙박 및 항공편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현지 교통편, 액티비티, 여행 규정 및 내비게이션 지도에 이르기까지 원활한 여행을 즐기기 위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사우디아항공 퍼스트 스위트(First Suite) 좌석
사우디아항공 퍼스트 스위트(First Suite) 좌석

사우디아항공은 당사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알푸르산 마일(ALFURSAN Miles)을 통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가격 할인, 좌석 업그레이드 및 특별 행사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상 마일리지(reward mile)는 당사 항공편 이용 시 적립되는 등급 마일리지(tier miles) 외에 알푸르산 비즈니스 파트너의 서비스를 사용하면 추가로 적립되며, 보상 항공권(reward ticket) 구매 및 좌석 업그레이드 시 사용 가능하다.

사우디아항공은 "광범위한 협력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원스톱 여행 준비 플랫폼을 통해 포괄적인 여행 일정 옵션과 다양한 보상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요구에 맞는 최고의 여행 경험을 보장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