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1 10:52 (수)
에메랄드빛 바다 즐기고, 바닷속에서 이색 식사..'몰디브 코쿤 콜렉션 리조트'로 오세요!
상태바
에메랄드빛 바다 즐기고, 바닷속에서 이색 식사..'몰디브 코쿤 콜렉션 리조트'로 오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2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치 파티 컨셉 '조이 아일랜드' 알리기 위해 한국 청담동에서 '디너 로드쇼 파티' 20일 개최
몰디브 코쿤 콜렉션 리조트, 조이아일랜드·유앤미·코쿤 매력 알려
유앤미 몰디브 언더워터 미슐랭 레스토랑
유앤미 몰디브 언더워터 미슐랭 레스토랑

"에메랄드빛 바다, 바닷 속에서 이색 식사, 비치 파티 즐거움에 흠뻑 취하러 '몰디브 코쿤 콜렉션 리조트'로 오세요!"

몰디브 코쿤 콜렉션 리조트 그룹 총 지배인 아메드 지하드(Ahmed Jihad)와 총괄 세일즈 이사인 토아 알리(Thoha Ali)가 자가사 운영하는 몰디브 3곳 리조트의 매력을 알리기 방한, 여행업계 관계자들과 기자를 대상으로 지난 20일 청담동 파티 피플에서 '디너 로드쇼 파티'를 개최했다.  

몰디브 코쿤 콜렉션은 이태리 기업이 운영하는 회사로, 몰디브에 코쿤 몰디브(Cocoon Maldives Resort), 유앤미 몰디브(You & me Maldives), 조이 아일랜드(Joy Island) 등 총 3개의 리조트를 운영 중인 곳이다. 

특히 이번 '디너 로드쇼 파티'는 9월1일 신규 오픈 예정인 '몰디브 조이 아일랜드'의 올인클루시브 컨셉과 매주 열리는 비치 파티 컨셉을 소개하기 위해, 파티 컨셉으로 청담동 라운지바에서 DJ Blankcat와 함께 진행됐다. 

9월 오픈 예정인 '조이 아일랜드 몰디브 리조트'
9월 오픈 예정인 '조이 아일랜드 몰디브 리조트'

#무한 즐겨움 만끽 '조이 아일랜드'

9월 문을 열 예정인 조이 아일랜드는 이름 그대로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비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이다.

말레공항에서 스피드보드로 4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초대형 라군 가운데 자리한다.

아툴의 끝자락에 위치, 한쪽으로는 다이빙과 스노클링이 가능한 포인트가 있으며 한편으로는 초대형 라군이 있어 에메랄드 바다 조망과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 스피드 보트 지역 중 말레에서 적당한 위치에 떨어져 있어 공항 소음이 없고 수중환경이 뛰어나다. 

9월 오픈 예정인 '조이 아일랜드 몰디브 리조트'
9월 오픈 예정인 '조이 아일랜드 몰디브 리조트'

또 비치풀 파티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참석자 모두에게 리조트 티셔츠도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조이 아일랜드의 메인 레스토랑 내부에는 일식, 이태리, 인터내셔날 등 다양한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카페 등이  푸드코드처럼 한 건물에 자리해 빠르고 편리하게 다양한 메뉴를 이용 할 수 있다.

#성인전용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유앤미 몰디브 리조트'

유앤미 몰디브 리조트는 말레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약 4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18세 이상만 투숙이 가능한 성인전용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다.

한적한 리조트 라이프를 원하는 여행객에게 최적의 곳으로, 라 아툴의 초대형 에메랄드 라군과 대형 블루홀 사이에 위치, 어디서든 아름다운 에메랄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또 최근에 리모델링된 아쿠아 스윗 슬라이드 객실은 특이 허니문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유앤미 몰디브 아쿠아 스윗 슬라이드 객실
유앤미 몰디브 아쿠아 스윗 슬라이드 객실

특히 바다 속 6-9m 사이에 위치한 언더워터 레스토랑은 몰디브 유일의 미슐랑 스타 쉐프가 직접운영하는곳으로,인도양 바다속에서 다양한 해양 생물체를 보며 파인 다이닝을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중식과 석식때는 모든 오픈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다인어라운드도 제공된다.

# 초대형 라군 한 가운데 위치 '코쿤 몰디브 리조트'

코쿤 몰디브 리조트는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4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초대형 라군 한 가운데 자리잡고 있어 리조트 어디에서든 몰디브 에메랄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수심이 얕고 파도가 잔잔해 다양한 해양 스포츠 및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하며 라군내에 산초호 군락이 잘 자리잡고 있어 스노클링을 즐기기에도 좋다.

코쿤 몰디브 리조트
코쿤 몰디브 리조트

또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과 즐길거리, 무제한 제공되는 음료와 술, 프리미엄 음식이 기본이다.

이태리 유명 디자인회사인 LAGO가 설계한 코쿤은 대부분의 가구가 유리프레임으로 되어 있어 야간에 침대 및 소파가 공중에 떠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모든 레스토랑에 사용되는 식기와 접시와 유리잔 하나까지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로 섬세하게 제공된다. 

이번 한국 디너쇼 파티에서 총 지배인 아메드 지하드는 특히 성인 전용 리조트인 ‘유앤미 몰디브’ 와 신규오픈 리조트인 ‘조이 아일랜드’ 2곳을 더욱 강조했다.

9월 오픈 예정인 '조이 아일랜드 몰디브 리조트'
9월 오픈 예정인 '조이 아일랜드 몰디브 리조트'

아메드 지하드 총지배인은 "허니문이 주 타겟인 한국시장에서 완전히 새로운 룸타임인 슬라이드 객실과 미슐랭 언더워터 레스토랑 체험은 점차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새롭게 문을 열 ‘조이 아일랜드’도 오픈 직전 재 방문, 실제 촬영된 이미지도 곧 제공,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전했다.

젠트래블의 장동선 이사는 "이번 한국 로드쇼를 통해 코쿤 콜렉션 리조트의 몰디브 3곳의 리조트를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클럽에서 파티형태로 시도한 이번 디너 로드쇼를 통해 몰디브 코쿤 콜렉션 리조트의 매력을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몰디브는 1190여 개의 산호섬과 수백 개의 샌드뱅크로 이루어진 인도양의 대표적인 휴양지이다. 유네스코 지정 생물보전 지역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리조트들이 위치, 허니문은 물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인기다. 

20일 한국 청담동에서 열린 몰디브 코쿤 컬렉션 디너로드쇼 파티
20일 한국 청담동에서 열린 몰디브 코쿤 컬렉션 디너로드쇼 파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