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티웨이항공, 세계 3대 석양 코타키나발루 직항 신규 취항..동남아 하늘길 확대!
상태바
티웨이항공, 세계 3대 석양 코타키나발루 직항 신규 취항..동남아 하늘길 확대!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6.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직항 정기 노선을 지난 19일 신규 취항,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장에 나섰다.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은 지난 2017년 여름 부정기편으로 운항한 곳으로 이번 신규 취항을 통해 이달 19일부터 정기편으로 매일 운항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의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은 매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6시 45분 출발,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에 현지 시각으로 저녁 11시 5분 도착하는 스케줄로 비행시간은 5시간 30분가량 소요된다. 시차는 한국보다 1시간 느리다. 

세계 3대 석양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 사바주의 주도로,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관광 수요가 높은 곳으로 다양한 해양스포츠, 골프장, 과일과 해산물 등의 먹거리, 편의성 높은 리조트가 많아 가족 단위의 여행객에게도 인기가 높은 관광지다. 

관광 물가도 저렴하고 무비자로 90일간 여행할 수 있으며, 평균 기온은 23~33도 사이를 넘나든다. 말레이시아는 다민족 국가로 말레이어와 중국어 외에도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해 한국인 관광객이 여행하기 편리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아름다운 휴양도시 코타키나발루는 여름을 만끽하기에 최적의 휴양지”라며 “휴가 시즌 코타키나발루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 취항을 기념해 지난 19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심창섭 경영지원담당 상무와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항식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19일 인천국제공항 티웨이항공 탑승 게이트에서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코타키나발루 신규 취항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수태 인천공항공사 항공마케팅팀 팀장(우측에서 네 번째), 심창섭 티웨이항공 경영지원담당 상무(좌측에서 네 번째), 조병태 티웨이항공 인천지점장(좌측 두 번째), 윤성범 티웨이항공 총무팀 팀장(우측에서 두 번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