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진에어, 7월부터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서 만나요!..T2 이전 기념 인천발 국제선 할인
상태바
진에어, 7월부터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서 만나요!..T2 이전 기념 인천발 국제선 할인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6.2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7월 1일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이전을 기념해 인천발 국제선을 최대 10% 할인하는 '프로모션 코드 이벤트'를 오늘(20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10월 28일 사이에 운항하는 인천발 국제선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7월 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인천~나리타, 오사카, 방콕, 나트랑, 세부, 코타키나발루, 마카오 등 총 14개 노선 대상으로 ▲7월 출발 임박 항공편 10% ▲8월~10월 출발 항공편 5% 할인이 적용된다. 

이용 방법은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코드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국내외 항공권 예매 시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이벤트도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진에어는 8월 인천발 동남아 항공권 예매 고객 가운데 제2여객터미널 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항공권 예매 완료 후 홈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된다. 

또한 7월 1일 6시부터 11시까지 제2여객터미널 진에어 카운터 앞에서 다양한 굿즈 경품을 받아 볼 수 있는 현장 인증샷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에어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이전 작업을 철저히 준비해 고객 맞이에 부족함이 없도록 하겠다"라며, "이번 이전을 통해 인천공항의 혼잡도가 개선되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항공 여행을 즐기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이용객들은 국내 공항 최초로 설치된 원형 전신 스캐너, 워크 스루(WALK THROUGH) 시스템, 셀프체크인, 셀프백드롭 등 확충된 비대면 출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돼 편의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