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여행 욕구 자극 '올웨이즈 샌프란시스코' 캠페인 론칭
상태바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여행 욕구 자극 '올웨이즈 샌프란시스코' 캠페인 론칭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2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길 거리로 가득한 샌프란시스코 매력 담아

샌프란시스코 관광청은 최근 전 세계 여행객의 여행 욕구를 하는 새 글로벌 캠페인 “올웨이즈 샌프란시스코 (Always San Francisco)”를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즐길 거리로 가득한 샌프란시스코를 알리기 위한 것으로, 일반 여행객뿐 아니라, 출장과 여행을 동시에 계획하는 '블레저(비즈니스+레저) 여행객' 등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캠페인은 샌프란시스코의 골든게이트 브리지, 케이블카, 롬바드 스트리트와 같은 상징적인 명소를 보여준다.

또한, 샌프란시스코의 벽화 아티스트, 차이나타운의 전통 무용수, 현지의 미쉐린 레스토랑 셰프 등 다양한 출연진이 함께해 도시의 미식, 문화,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샌프란시스코에서는 관광객을 맞는 다양한 기념행사도 예정돼 있다. 

올해로 탄생 150주년을 맞는 케이블카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무료 전시가 열리는가 하면, 7월부터는 올 데이 패스 하나로 노선에 관계없이 케이블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샌프란시스코 관광청의 조 달레산드로 (Joe D'Alessandro) 청장은 “샌프란시스코 시와 주변 카운티 등 여러 기관이 협업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대규모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진정한 샌프란시스코를 여행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광고는 미국 내 TV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됐으며, 올 10월 말까지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웹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샌프란시스코의 관광업은 2021년 이후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 한 해 2,300여만 명이 샌프란시스코를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