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 '두바이'..올 여름, 두바이가 핫한 이유?
상태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 '두바이'..올 여름, 두바이가 핫한 이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1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는 무료’ 캠페인으로 숙박 요금 최대 35%까지 저렴
E-스포츠 & 게임 페스티벌,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등 볼거리·즐길거리 풍성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 1위에 두바이가 2년 연속 됐다.  두바이관광청이 이같은 인기 이유로 '여름, 두이의 핫(hot)한 매력' 3가지를 꼽핬다. 

어린이는 무료(Kids Go Free), 가족여행객 끌어당기다! 

올 여름 두바이에서는 ‘어린이는 무료’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자들에게 다양한 가족 액티비티 옵션 및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쿠아벤처
아쿠아벤처

두바이의 대표적인 테마파크 ‘모션게이트(Motiongate Dubai)’와 ‘레고랜드(Legoland Dubai)’는 12세 미만 어린이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인 ‘아쿠아벤처(Acuaventure)’가 있는 ‘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Atlantis the Palm)’이 14세 미만 어린이에게 무료 숙박을 제공한다. 

도심 속 5성급 호텔에서 비치 리조트까지, 두바이의 많은 호텔에서 아이들이 무료로 머물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여행자들은 이러한 여름 맞이 할인 혜택을 통해 숙박 요금을 최대 35%까지 절약할 수 있다.

‘어린이는 무료’ 캠페인에 참여하는 호텔 및 관광명소와 각 혜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두바이관광청 홈페이지 내 할인&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스포츠 & 게임 페스티벌

두바이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을 위한 ‘E-스포츠 & 게임 페스티벌(Dubai Esports & Games Festival)’이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펼쳐진다.

E-스포츠 페스티벌
E-스포츠 페스티벌

E-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허브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작년 첫 선을 보인 ‘E-스포츠 & 게임 페스티벌’이 올해 한 층 더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5일간의 축제 기간 동안 지역 및 전 세계 인플루언서들의 E-스포츠 토너먼트 등을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레트로 존(Retro Zone)에서는 오래된 아케이드 기계를 특징으로 하는 고전 비디오 게임을 통해 시간 여행을 할 수도 있다. 

‘E-스포츠 & 게임 페스티벌’은 두바이 엑스포 시티 (Dubai Expo City) 내 두바이 전시 센터(Dubai Exhibition Centre)에서 열리며, 입장 및 일정과 관련하여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성비 갑 쇼핑 즐거움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두바이의 여름은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Dubai Summer Surprise)’의 귀환을 의미한다. 매년 무더운 여름, 사람들이 실내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길어지는 시기에 맞춰 개최되는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는 올해 6월29일부터 9월3일까지 장장 10주에 걸쳐 진행된다.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두바이를 대표하는 두바이 몰(Dubai Mall), 에미레이트 몰(Mall of the Emirates)을 비롯하여 여러 대형 쇼핑몰, 공연장 그리고 두바이 전역의 크고 작은 상점들이 대거 참여하는 가운데 쇼핑은 물론 매일 다른 이벤트와 프로모션, 엔터테인먼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 거리가 준비된다.

이 기간, 거주자는 물론 여행자들은 의류, 악세서리, 전자기기 등과 같은 다양한 품목에 대하여 최대 80%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의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계정(@CelebrateDubai, @StyledbyDubai)에서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사진/두바이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