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금호리조트 ‘아산스파포레’, 개장 10개월만에 누적 이용객 3만명 달해 
상태바
'금호리조트 ‘아산스파포레’, 개장 10개월만에 누적 이용객 3만명 달해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15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데믹 시대를 맞아, 가족 단위 고객들을 겨냥한 금호리조트의 ‘아산스파포레의 풍성한 체험 콘텐츠가 통했다.

캠핑과 워터파크를 결합하고, 나만의 피자 만들기,  프라이빗 사우나까지 다양한 체험거리를 갖춘 금호리조의 ‘아산스파포레(SPAFORE)’가 개장 10개월 만에 누적 이용객이 3만 명에 육박했다.

도심 속 프리미엄 캠핑 휴양지 컨셉트로 지난해 7월말 새롭게 문을 연 아산스파포레는 서울에서 1시간 대에 도착할 수 있는 데다 테마별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요소들도 세심하게 갖춰, 개장 이후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금호리조트 아산스파포레 전경
금호리조트 아산스파포레 전경

올해 금호리조트는 아산스파포레 내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확충하며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야외 숲속공간에서 진행되는 화덕피자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기본 반죽부터 나만의 레시피로 토핑, 화덕에서 구워지는 맛있는 피자를 시식하기까지 전 과정을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고객 체험형 액티비티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건강과 삶의 질을 중시하는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핀란드식 사우나 기기를 도입했다. 편백나무로 꾸며진 배럴사우나는 최대 6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개개인의 기호에 맞게 온도 조절이 가능한 건식 온열 방식으로 설계,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함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캠핑과 함께 가족 단위 고객들이 오롯이 프라이빗 사우나를 즐기며 쌓인 피로를 풀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올해는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와 더불어, 지난 5월부터 야외 어트렉션을 개장한 100%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아산스파비스’를 통해 이른 무더위 속 시원한 물놀이와 글램핑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산스파포레 투숙객들은 아산스파비스 전용 게이트를 통해 편리하게 야외 어트랙션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아산스파비스의 ‘키즈 케어 서비스’를 시행하여 성별이 다른 유아를 동반한 부모들에게 아이들의 환복 등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고객들이 각자 기호에 따라 선택 사용할 수 있는 부가 상품들의 사전 예약 서비스도 추가됐다. 새롭게 마련된 △화덕피자 만들기 체험 △핀란드 사우나 외에도 △조식 △돈마호크 세트 △와인 △그릴 세트 △불멍 세트 등 다양한 부가 상품들을 객실 예약 시 함께 선택해 예약 가능하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아산스파포레는 2022년 7월말 개장 이후 쾌적한 시설과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로 수많은 캠핑족들의 이목을 끌며 명실상부한 대표 프리미엄 캠핑 휴양지로 주목 받아 왔다”라며 “자연 속 프리미엄 캠핑부터 물놀이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만큼, 올 여름에는 아산스파포레와 아산스파비스에서 색다른 여름 휴가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