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레고랜드 코리아, ‘닌자고 데이즈’ 선돼..꼬마 닌자의 하루 체험하러 출동!
상태바
레고랜드 코리아, ‘닌자고 데이즈’ 선돼..꼬마 닌자의 하루 체험하러 출동!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0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 닌자고 데이즈’, 7월 9일까지 운영

레고랜드 코리아(이하 레고랜드)가 레고 닌자고 세계관을 담은 ‘레고 닌자고 데이즈’ 이벤트를 오는 7월 9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진행한다. 

이번에 운영하는 레고 닌자고 데이즈는 레고의 대표적인 IP 닌자고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체험형 테마 이벤트다. 

레고랜드 코리아, 레고 닌자고 세계관 담은 레고 닌자고 데이즈 진행
레고랜드 코리아, 레고 닌자고 세계관 담은 레고 닌자고 데이즈 진행

레고 닌자고는 특히 한국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많은 시리즈 중 하나로, 제왕 가마돈이 빼앗아 간 4가지 원소의 황금무기를 되찾기 위해 카이, 니아, 콜 등 꼬마 닌자들이 고대무술 스핀짓주를 배워 최강 닌자로 거듭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닌자고 세계관으로 구현한 ‘레고 닌자고 월드’ 구역과 브릭토피아 ‘레고 린자고 라이브’ 공연장에서 더욱 몰입감을 높이는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어린이 고객들이 직접 닌자 마스터를 만나 무술을 배우는 ‘닌자 트레이닝 클래스’를 진행한다. 

닌자고 라이브 공연장에서 진행하는 닌자 트레이닝 클래스
닌자고 라이브 공연장에서 진행하는 닌자 트레이닝 클래스

닌자 트레이닝 클래스는 닌자고 테마송에 맞춰 스핀짓주 기술을 보고 따라 하는 참여형 공연이다. 공연은 브릭토피아 구역의 레고 닌자고 라이브 공연장에서 오는 7월 30일까지 매일 1회 진행되고, 주말에는 2회씩 운영한다. 자세한 운영 시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닌자 트레이닝 클래스에서 닌자 망토를 착용한 어린이 고객들은 앞좌석 자리 배정 혜택이 주어진다. 닌자 망토는 레고 닌자고 데이즈에 맞춰 출시한 한정판 굿즈이며, 주말에만 ‘마스터 우 웨어하우스’ 기프트샵에서 현장 판매한다. 온라인에서 파크 이용권 구매시 옵션으로 추가하거나 개별 구매할 수 있다.

레고 닌자고 세계관과 스토리를 한층 더 즐길 수 있는 미션 이벤트도 7월 9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파크 입구에 있는 가이드맵 스탠드에서 이벤트 브로슈어를 수령 후, 레고 닌자고 월드 구역에서 카이, 콜, 제이, 로이드의 원소 기술을 연마한 후 브로슈어에 있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된다. 레고 닌자고 월드 내 이벤트 부스에 퀴즈를 제출하면 닌자 자격 획득을 축하하는 한정판 랜야드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SNS 팔로우 이벤트도 선보인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legolandkorearesort)을 팔로우하고 메시지로 인증하면 한정판 핀버튼 배지를 이벤트 부스에서 받을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은 ‘레고 닌자고 데이즈 슬립오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낮에는 레고랜드에서 닌자고 세계관을 즐겼다면 저녁에는 호텔 테마룸에서 닌자가 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프로모션은 닌자고 테마룸 숙박권, 조식부터 한정판 특별 선물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다. 숙박 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며, 판매는 7월 30일까지 온라인에서 진행한다.

닌자고 테마룸을 예약한 투숙객은 레고 닌자고 캡 모자(3종 중 1종 랜덤), 한정판 닌자 스노우 글로브, 호텔 한정판 닌자고 핀 배지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호텔 한정판 핀 배지를 착용한 어린이 고객은 테마파크에서 진행되는 닌자 트레이닝 클래스에서 지정 좌석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닌자고 제품 선물은 레고랜드 호텔 2층 리틀 빅 샵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탄탄한 레고 세계관으로 지어진 레고랜드에서 단순 관람에 그치지 않고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늘려 이번 닌자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테마에 맞춰 레고랜드만의 특별한 놀거리를 제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레고랜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