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에미레이트 항공, 3억 달러 투자 '무료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 전등급 확대
상태바
에미레이트 항공, 3억 달러 투자 '무료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 전등급 확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02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이 최근 몇년간 약 3억 달러 이상을 투자, 기내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전 등급 승객까지 확대했다.

이에 따라 에미레이트 항공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에 가입된 모든 승객들은 기내에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스카이워즈 회원 중 퍼스트 클래스를 비롯해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는 스카이워즈 실버 및 골드 회원 모두 해당된다. 

스카이워즈 플래티넘 고객들의 경우, 이용 좌석과 상관없이 무제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기내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범위를 올해 1월부로 점차 확대해나가며 더 많은 승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현재 에미레이트 항공의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승객들은 월평균 45만 명으로, 지난해에 비해 30% 증가했다. 

특히, 미주 지역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20% 정도가 기내에서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패트릭 브래넬리(Patrick Brannelly)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 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에미레이트 항공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빠르고, 안정된 기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투자를 이어나갈 것"이라며 "특히, 곧 인수 예정인 에미레이트 항공의 A350 항공기는 위성 통신 서비스를 탑재, 더욱 빠른 인터넷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11일까지 두바이행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성급 또는 4성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