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윤아 레인코트? 경쾌하게 봄 여심 공략!
상태바
윤아 레인코트? 경쾌하게 봄 여심 공략!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4.04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비는 막아주고, 스타일은 화려하게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윤아 레인 코트’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윤아 레인코트는 아이더(www.eider.co.kr) 모델로 활동 중인 윤아가 화보 속에서 입었던 재킷으로, 뛰어난 방수, 투습 기능에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을 더한 제품.

특히 이 재킷은 레인코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기획, 제작된 것이다. 회사에 출퇴근할 때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거나 일반적인 단색이 아닌 화려한 패턴 스타일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청을 세심하게 반영한 것.

이 같은 소비자 의견을 바탕으로 최대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거나 기존 레인 코트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체크 패턴을 넣어 발랄한 느낌을 표현, 아이더만의 레인 코트를 탄생시켰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윤아 레인코트는 ‘몬테브’ 고어텍스 재킷, ‘아이레스’ 재킷 등 2종이다.

‘몬테브’ 고어텍스 재킷은 기존 고어텍스에 비해 무게를 15% 가량 줄인 고어텍스 팩라이트 쉘(GORE-TEX PACLITE SHELL)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방수, 투습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무게는 더욱 가벼워진 재킷.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심플한 색상을 갖춰 출퇴근 시 착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 레인 코트로 착용하면 가볍고 쾌적한 느낌을 제공해 활동성을 높여준다.

여성용의 경우 허리에 이-밴드(E-BAND)로 처리해 허리 라인을 날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일상 생활 외에 여행,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어울리는 제품. 남성용 색상은 블랙 1가지, 여성용은 라이트 오렌지, 베이지, 네이비 등 3가지이며 가격은 39만원.

‘아이레스’ 재킷은 아이더에서 독자 개발한 디펜더(DEFENDER) 2L 소재를 사용해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여성용 재킷. 비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주는 것은 물론 습도가 높은 날씨에도 끈적이지 않고 쾌적한 느낌을 유지해준다.

경쾌하고 감각적인 체크 패턴을 사용해 트렌디하면서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재킷에 달린 후드가 활동적인 느낌을 살려줘 일상 생활에서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 다크 네이비 등 2가지이며 가격은 24만원.

아이더 김연희 상품기획팀장은 “최근에는 레인 코트나 레인 부츠가 방수 기능뿐만 아니라 스타일 감각까지 살릴 수 있는 인기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아이더 ‘몬테브’, ‘아이레스’ 재킷은 방수, 투습 같은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은 강화하고 허리 밴드, 체크 패턴 등 트렌디한 디자인 요소를 더한 제품으로 특히 레인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전했다. 1644-7781

☞ 곡성 도림사 오토캠핑 리조트 5월 임시개장


☞ 자전거 페달 밟으며 뉴질랜드 자연과 옛 금광촌 감상! 잡념이 싹~


☞ 4월 4∙2∙8에는 사이판 여행이 싸진다!


☞ 2012년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캘거리 스탬피드 축제’

花들짝花들짝 꽃향 쫓아 여행 떠나요!

봄나들이하기 좋은 서울 봄꽃길 ‘석촌호수’

옛날 삼남지방 물산 집결지 ‘안성오일장’

지리산 봄이 머문 곳 '구례오일장'

흙 만지고, 해산물 캐고... ‘봄’ 오감으로 느끼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