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8 21:40 (화)
프랑스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2박 3일 제주여행을!
상태바
프랑스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2박 3일 제주여행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18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작가 방한 일정 맞춰 제주여행 상품 출시..제주에서 팬과의 만남 가져

하나투어와 교보문고, 열린책들이 제휴를 맺고 국내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프랑스 천재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방한 일정에 맞춰 작가와 함께하는 제주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개미’, ‘나무’, ‘파피용’ 등의 저자이자 한국인이 사랑하는 프랑스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가 신작 발표를 기념해 내달 6월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

이에 하나투어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한국 독자들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2박 3일간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함께하는 제주 여행이다. 하나투어 닷컴과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오늘(18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 예약할 수 있따. 

베르나르 베르베르 / 사진-하나투어
베르나르 베르베르 / 사진-하나투어

첫날 제주에서 ‘책방무사’를 운영하고 있는 가수 겸 작가 요조와의 독서 토론회를 시작으로 둘째 날에는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와 2시간가량 팬미팅을 진행한다. 

짧은 만남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팬미팅에 이어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와 독자들이 송악산 둘레길을 관광하고, 함께 플로깅 활동을 하는 특별한 일정도 마련했다. 

이외 시간은 자유일정으로 사려니숲길, 쇠소깍 등 제주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여행 상품은 작가와의 만남 및 신작 소설 1권 증정 외에도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왕복 항공권과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숙박 및 조식, 렌터카를 포함하는 패키지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을 손꼽아 기다려온 국내 독자들에게 작가와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여행을 통해 문화 예술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