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반얀트리,골프 팬 위한 특별한 혜택
상태바
반얀트리,골프 팬 위한 특별한 혜택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2.03.29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암 참가 혜택 등 제공

[투어코리아= 이태형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럭셔리 어반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골프 팬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변신한다.

호텔은 4월 2일부터 29일까지 한정으로 디럭스 스위트를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 컨셉룸’로 운영한다.


호텔은 특별히 이번 패키지를 위해 '디럭스 스위트' 객실을 골프 토너먼트 사진과 트로피, 골프 퍼터 등으로 장식,발렌타인 챔피언십 컨셉룸을 꾸몄다.

이 컨셉룸에 투숙하는 고객은 기본 제공 사항인 2인 조식을 포함해 ‘발렌타인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과 골프 캡 2개,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 갤러리 티켓 2장 등의 선물을 받게 된다.

이번 패키지가 특별한 이유는 투숙객 중 1명을 추첨해 '프로암에 참가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을 기념해 출시된 ‘발렌타인 챔피언십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은 슈퍼 프리미엄 위스키, 발렌타인 17년 1병(700ml)과 함께 골프티(6개), 골프 악세서리 수납용 포켓이 포함된 고급스러운 라운딩 백(패키지)으로 구성되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특히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 포함된 라운딩 백은 골프볼과 골프 마커 등 다양한 골프 악세서리를 담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과 기능성 포켓 내장으로 품격과 실용성을 함께 갖춰, 골프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발렌타인 17년은 영롱한 황금 호박색에 오크향의 달콤함과 감미로운 바디감 등 우아하고 균형 잡힌 부드러움으로 가장 이상적인 위스키 중 하나로 손꼽히는 발렌타인의 대표작이다.

올해 5회째를 맞는‘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은 상금이나 출전 선수, 갤러리 등 모든 면에서 국내 최상의 규모를 자랑하는 대회로, 4월 26~29일까지 경기도 이천 블랙스톤 C.C.에서 열린다.

'2012발렌타인 챔피언십' 객실 패키지는 마치 도심 속 휴양 리조트와 같은 반얀트리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더불어 발렌타인 위스키와 골프 팬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투숙객은 호텔에 머무는 동안 골프 레인지, 테니스 코트 등 야외 액티비티 시설과 실내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을 자유롭게 이용하면서 특별한 반얀트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특히 2개 층으로 구성된 골프 레인지에는 총 26개의 타석에 스윙 분석기가 설치된 레슨 전용 공간, 3D 스크린 골프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패키지 가격은 74만 1천원(VAT 10% 별도)이며, 호텔 예약 및 문의는 전화 02-2250-8000 로 하면 된다.

TIP:프로암 대회는= 프로와 아마추어가 플레이를 함께 하는 것을 말하며, 시합이 열리기 전날 혹은 2일전 시합에 참가하는 선수 1인과 아마추어 플레이어 2~3인이 함께 플레이를 즐기는 것을 말한다. 그 날 플레이 된 선수의 스코어는 실제 시합 성적과 합산하지 않는다.

제주항공,인천~후쿠오카 매일 1회 운항

아이더, 청계산 직영 매장 '오픈'
세이셸,美 Outside誌 '최고의 섬' 선정

전 세계 여행사 전북 매력에 '흠뻑'

모두투어, 中 구채구 관리국과 '맞손'

대한항공, 중국 심장부서 한식 홍보

이대호, 일본 스포츠 관광 마이스터 임명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