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9:11 (금)
대명리조트,이벤트 찜하고 선물받자!
상태바
대명리조트,이벤트 찜하고 선물받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3.2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대명리조트가 오는 봄을 맞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대명리조트 상품권, 오션월드 입장권 등 다야한 상품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사이버투어 오픈 퀴즈이벤트

대명리조트는 오는 4월26일까지 ‘대명리조트 사이버투어 오픈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버투어는 온라인 상에서 대명리조트 각 사업장 단지, 객실, 식음업장, 부대시설등을 세세하게 실사 VR로 둘러볼 수 있다. 직접 방문하지 않고서도 동선 및 시설물 확인 등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창에 제시된 문제를 읽고 빈칸을 채우되 1개 이상 문제를 풀어야 등록이 완료된다. 총 9개문제 중 많은 문제에 응모할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대명리조트 상품권 30만원(1명), 오션월드 입장권 2매(20명), SPC 모바일 5천원 교환권(10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30일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자세한 내용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 참조.

트렌디안 블로그 오픈 응원메세지 남겨주세요!

대명리조트는 또 오는 4월8일까지 대명리조트 트렌디안 블로그 오픈기념 응원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렌디안 블로그 오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대명리조트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댓글로 달면 자동 응모된다.

댓글에 SNS소문내기, 응원이벤트 홍보, 블로그내 활동(댓글, 공유)내용을 포함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대명리조트 상품권 30만원(1명), 오션월드 입장권 1인 2매(10명), 한불 레오롬 골프 레포츠 선블럭(25명), 스타벅스 카라멜 마끼아도 모바일 교환권(50명)을 제공한다.


대명리조트 트렌디안 블로그는(dmblog.tistory.com) 리조트 소개위주의 내용을 벗어나 패션, 뷰티, 국내외여행, 대학생, 최신 트렌드등의 캐쥬얼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기업블로그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www.daemyungresort.com) 참조

담양 대나무축제 때'죽물시장' 운영

사나이 우정 키우는 뉴질랜드 캠퍼밴 여행

동아시아 천혜의 관광보고,타이완

곡성군,필리핀 올더내타시와 교류협약

아이더, 등산화-배낭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 럭셔리한 리조트와 해양 스포츠의 천국 '코타 키나발루'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