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3-23 16:54 (목)
함평군-bhc그룹, 함평 농산물 전국 유통 ‘맞손’
상태바
함평군-bhc그룹, 함평 농산물 전국 유통 ‘맞손’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3.1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군, bhc그룹과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왼쪽부터 이상익 함평군수, 임금옥 bhc그룹 대표이사
함평군, bhc그룹과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왼쪽부터 이상익 함평군수, 임금옥 bhc그룹 대표이사

전남 함평군이 지역 농‧특산물 유통 판로 확대를 위해 bhc그룹과 손을 맞잡았다.
 
이를 위해 양측은 지난 1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상익 함평군수, 임금옥 bhc그룹 대표이사, 금석헌 농업회사법인 해성 대표이사, 호남청과 고인수 대표이사, 오재갑 제일 A&H 대표이사, 함평군 양파생산자협의회 정찬행 회장 등 24명이 참석했다.

 bhc그룹은 치킨 외에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족발상회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보유한 국내 최대 종합 외식기업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군과 관내 농가는 우수한 품질의 함평산 농산물을 생산‧공급하고, bhc그룹은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해 상호간 상생협력을 도모한다. 

특히 군은 지역 대표 특산물인 양파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을 비롯해 해성푸드원을 통해 라면스프, bhc치킨 소스 원료로 연간 910톤 가량 공급하기로 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리 군의 우수 농산물이 다양한 유통 판로 확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