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7 22:36 (수)
호주여행 가성비 높이고 싶다면!...캐세이퍼시픽항공x호주관광청, 호주 전 노선 5% 특가 할인
상태바
호주여행 가성비 높이고 싶다면!...캐세이퍼시픽항공x호주관광청, 호주 전 노선 5% 특가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1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드니, 멜버른, 퍼스 전 노선, 전 좌석, 4월 14일까지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호주관광청과 함께 오는 4월 14일까지 호주 전 노선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호주의 주요 도시인 시드니, 멜버른, 퍼스 3개의 인기 도시 노선에 전 좌석 5%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일반석부터 비즈니스석까지 전 좌석에 할인이 자동 적용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주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프로모션 진행 기간은 오는 4월 14일까지이며, 여행 일정은 출발일을 기준으로 10월 31일 항공편까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특히 호주 3개의 도시 중 도착과 출발 도시를 다르게 선택해 예약하는 경우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시드니에 도착 후 멜버른에서 출국할 시에도 이번 특별 할인이 자동 적용되어 장기간 호주의 여러 도시를 여행할 때도 유연하게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현재 홍콩을 경유해 도착할 수 있는 여러 호주 노선이 마련돼 있다. 그중 시드니, 멜버른, 퍼스 3개의 도시는 홍콩에서부터 직항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어 인천에서 출발해 호주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홍콩에서 시드니, 멜버른까지는 8시간가량의 비행시간이 소요되며 퍼스까지는 7시 40분가량이 소요된다.

한편, 3월을 시작으로 가을을 맞이하고 있는 호주는 본격적인 가을 축제가 한창이다. 호주 대표 식도락 축제라 할 수 있는 멜버른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을 포함해 시드니 로열 이스터 쇼 등 다양한 문화 예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