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티웨이항공, 구독료의 최대 97% 캐시백..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출시!
상태바
티웨이항공, 구독료의 최대 97% 캐시백..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출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2.22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구독료의 최대 97% 캐시백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를 22일 출시했다.

티웨이플러스는 여러 번 탑승해서 실적을 쌓아야 하는 일반적인 항공사 마일리지나 포인트 제도와 다르게 구독 즉시 모든 혜택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웨이항공 측은 멤버십 전용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차별화된 회원 관리 체계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2023년 트렌드로 꼽힌 ‘체리슈머(Cherry-sumers)’ 고객층을 적극 흡수할 계획이다.

체리슈머란 체리피커(Cherry Picker)와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로 한정된 자원에 전략적인 지출을 추구하는 실속형 소비자를 일컫는다. 

티웨이플러스는 제공 혜택과 고객별 여행 성향에 따라 ▲가성비가 중요한 여행객을 위한 ‘라이트’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여행객을 위한 ‘베이직’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을 위한 ‘프리미엄’ ▲장거리 여행을 즐기는 프로 여행객을 위한 ‘프리미엄 플러스’ 등 총 네 가지 상품을 제시한다. 

구독료는 라이트 2만9000원부터 프리미엄 플러스 29만9000원까지 상품별로 사용할 수 있는 노선, 제공하는 혜택의 범위에 차등을 둔다. 만 19세 이상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회원이면 구독할 수 있으며 구독 기간은 라이트 180일, 이 외 상품은 365일이다.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 기본 혜택으로 구독료의 최대 97%를 항공권 예매 전용 결제수단인 티웨이-e카드로 적립해준다.

사전 좌석 구매 무료,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 얼리버드 프로모션 우선 참여 기회 등 혜택도 제공한다.

상품에 따라 부가서비스 할인 쿠폰, 반려동물(t’pet) 운송요금 할인,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혜택 등도 제공한다. 

티웨이플러스 구독 시 선택사항으로 동반 1인을 추가하면 동반 1인도 멤버십 회원과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동반인은 미리 등록하지 않고 매번 여행할 때마다 다른 동반인을 지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인 추가금은 구독료보다 저렴하게 책정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여행을 즐기는 고객은 가성비 있게 동반인과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티웨이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구독 시 유효기간 30일을 추가로 지급하며, 5월 31일까지 추천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웨이플러스 구독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플러스는 고객이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두고 설계했다”며 “고객별 여행 스타일에 맞춘 특화 멤버십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나아가 든든한 여행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항공사 최초로 선보이는 티웨이항공만의 독자적인 서비스 모델로 현재 특허 출원을 마친 상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