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인터파크투어, 20만개 해외 호텔 예약 가능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20만개 해외 호텔 예약 가능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3.1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는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를 입점, 국내외 호텔 예약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14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는 지난해 6월 해외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 ‘아고다’에 이어, 이번 익스피디아 입점으로 기존 14만여개의 해외호텔 상품을 20만개로 확대했다. 20만개 해외호텔 상품은 국내 최다수량이다.

또한, 전화 상담 및 예약 변경 서비스를 강화해 평소 해외 호텔을 예약할 때 느꼈던 언어소통 문제나 환율 등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인터파크투어는 익스피디아 입점 기념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인터파크 해외 호텔 사이트를 이용 후 불편한 점과 개선할 사항 등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SKONO운동화, 영화 예매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불편 및 개선사항은 오는 4월 예정된 해외호텔 사이트 리뉴얼 시 반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항공과 해외호텔을 함께 예약할 경우 5% 추가 할인, 전 세계 호텔 최저가 보상제, 오프라인 특가 요금 출시 등 알뜰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월 31일까지 해외호텔(5월 31일 체크인 기준)을 예약할 경우 최대 10%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3~4월 해외호텔 체크인한 고객이 사용 후 2주 내에 상품평을 작성하면 포인트를 2배로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 해외사업본부 정영미 팀장은 “개별 자유여행이 지속적으로 늘면서 온라인을 통해 항공권과 해외 호텔을 동시에 예약하는 고객 비율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지난해 입점한 ‘아고다’와 함께 ‘익스피디아’의 전세계 호텔 네트워크가 인터파크투어의 편리한 인터넷 예약시스템과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항공권과 호텔을 한번에 구매 하고자 하는 자유 여행객들의 간편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4월 인터파크투어의 호텔 메인 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할 예정이다.

☞ 봄바람 솔솔~무료 여행가고 싶다면...

☞ ‘터키 여행’ 6월에 가면 50% 쇼핑 할인에 축제까지

밀레,재킷 하나 사면 하나 더 준다!

봄바람 살랑~ ! 역사문화탐방 떠나요!

담양 친환경 농산물로 만든 과자'일본 수출'

해남군, 강소농 실현 육성사업 '박차'

이집트,아랍국 최초 ITB 공식 파트너 참가

벚꽃 따라 떠나는 일본 봄 여행

‘탈세' 김기병 롯데관광개발 회장 불구속 기소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