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롯데월드,화이트데이 이벤트 '대박이네!'
상태바
롯데월드,화이트데이 이벤트 '대박이네!'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3.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롯데월드는 사랑하는 연인, 가족을 위한 다양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14일까지 펼친다.

우선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커플 자유이용권'을 2인 1매권으로 할인가 5만 2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이스링크는 커플룩을 입은 연인 고객에게 여성고객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커플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화이트데이 커플 파티'는 현장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커플 게임, 커플 댄스 경연대회 등을 통해 호응도가 좋은 베스트 커플을 선정해 캐릭터 상품을 선물한다. 특별초청 마술사가 가든스테이지에서 오후 6시 로맨틱한 마술 공연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세계 유명 축제의 하나인 ‘베네치아 마스크 카니발’을 소재로 한 '2012 마스크 페스티벌'도 4월 29일까지 펼쳐진다. 유럽 귀족, 꽃과 과일, 악기, 동화 속 주인공 등 화려한 가면과 의상으로 분장한 100여명의 배우들이 우아하고 아름다운 몸짓으로 '판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를 펼친다.

매일 밤 열리는 '마스크 카니발' 콘서트에서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커플을 대상으로 깜짝 프로포즈 이벤트가 마련된다.

성공적인 프로포즈를 위해 SBS ‘스타킹’에도 출연한 ‘뮤지믹스 밴드’가 발라드 노래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해준다. 특히 마스크 페스티벌을 맞아 DJ의 클럽음악에 맞춰 관객들과 함께하는 스탠딩 댄스 파티도 마련한다.


3월 한달 동안 ‘레이(Ray)’ 10대 증정 초대형 경품 행사도 열린다. 롯데월드 정문 안내데스크 및 가든 스테이지 앞에 비치된 응모함에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총 10명을 추첨해 ‘레이’를 1인당 1대씩 선물한다.

밀레,재킷 하나 사면 하나 더 준다!

봄바람 살랑~ ! 역사문화탐방 떠나요!

담양 친환경 농산물로 만든 과자'일본 수출'

해남군, 강소농 실현 육성사업 '박차'

이집트,아랍국 최초 ITB 공식 파트너 참가

벚꽃 따라 떠나는 일본 봄 여행

‘탈세' 김기병 롯데관광개발 회장 불구속 기소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