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5 14:05 (토)
릴렉스, 스파로 피로 풀고 건강 챙기는 웰니스여행!
상태바
릴렉스, 스파로 피로 풀고 건강 챙기는 웰니스여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01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악 워터피아 겨울전경
설악 워터피아 겨울전경

강력한 한파에 움츠러들다 보니 자꾸만 몸이 뻣뻣해져 피로감이 더해진다. 
이럴 땐 뜨끈한 온천에 몸을 담그고 스파로 긴장을 느긋하게 풀어보자. 
호텔리조트에서 내놓는 휴(休)케이션 패키지로 건강 챙기는 웰니스여행을 즐겨도 좋다. 

한화리조트, 심신을 풀어줄 ‘윈터 스파홀릭 패키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뜨끈한 온천에서 스스로를 재충전할 수 있는 ‘윈터 스파홀릭’ 패키지를 2월 28일지 선보인다.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전경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전경

멀리 가지 않아도 리조트 내에서 야외 노천탕부터 사우나까지 즐길 수 있다. 

먼저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설악 워터피아 주간권 또는 나이트 스파 이용권 2매(대인)를 제공한다. 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최초로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온천 테마파크다. 워터 슬라이드, 파도 풀 등을 갖추고 있어 온천과 물놀이가 동시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저녁에는 세계 유명 온천탕을 모티브로 설계한 스파밸리에서 18개의 야외 노천탕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월 기준 14만 6천원부터다.

경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전경
경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전경

한화리조트 경주는 디럭스 객실 1박에 온천사우나 이용권 혹은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종일권 2매(대인) 중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역시 천연 온천수로 운영된다. 가격은 1월 기준 13만 2천원부터다. 

이외에도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산정호수 안시, 제주 등에서 ‘윈터 스파홀릭’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WE호텔 제주, 릴렉스 스파 패키지  

제주에서 편안한 스파 치유 여행을 위한 고주파 바디 관리와 프리미엄 페이셜 관리를 제공하는 ‘릴렉스 스파 패키’를 올해 연말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고주파 바디 관리(30분)와 프리미엄 페이셜 관리(30분) 1인,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 그리고 위 위드 유(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천연화산암반수로 가득 채워진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룸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2박시에는 건강식 조식뷔페를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WE with you,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은 아침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하며, 청정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힐링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투숙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숲놀이, 숲명상, 숲해설 3가지의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매일 순환 진행한다.

전문적인 강사의 안내에 따라 자연을 이용한 미술 치유 ‘숲놀이’,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숲에서의 ‘숲명상’,  제주의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한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제주의 숲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숲해설’을 통해 자연 치유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스파 테라피’ 어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스파에서 피로를 풀며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윈터 휴(休)케이션’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 이용 시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 올데이 이용 혜택과 함께 ‘아쿠아 바’에서 겨울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유자차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겨울 바다를 감상하며 즐기는 따뜻한 스파와 여유로운 티타임으로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윈터 휴(休)케이션’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윈터 휴(休)케이션’ 패키지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홍차 본연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포트넘 앤 메이슨 ‘애프터눈 블렌드’ 홍차 티백(25T)을 선물로 증정한다. 

여기에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혜택을 비롯해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모두 담아 겨울 여행을 보다 풍성하게 채워준다. 

조선 팰리스에서 럭셔리 웰니스 즐겨봐!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 몸과 마음의 피로를 녹일 수 있는 ‘Spa, a Restful Escape’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조선팰리스 그랜드 마스터스룸
조선팰리스 그랜드 마스터스룸

이 패키지는 시원하게 펼쳐지는 서울 시티뷰를 바라보며 편안한 객실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의 럭셔리 케어 서비스를 받으며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파 프로그램은 조선 팰리스와 동일한 센터필드 웨스트 타워 2층에 위치한 ‘더 트리니티 스파 강남점’에서 시그니처 케어 프로그램 4종 중 1가지를 택해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두피 집중 케어 프로그램인 ‘Harmony Brain Care(40분)’, 어깨, 등을 집중적으로 케어받을 수 있는 ‘Harmony Back & Shoulder(45분), 하체 붓기 및 피로 개선에 효과적인 ‘Harmony Leg Care(50분)’, 얼굴 케어를 받을 수 있는 ‘Mini Facial & Velvet Mask(50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바우처는 ‘더 트리니티 스파 강남점’에 한해 사용할 수 있고 패키지 예약 후 직접 유선으로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스파 후 오랫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더 트리티니 스파의 스킨케어 브랜드 ‘위뜨(Huit)’의 시그니처 네롤리 미스트 1개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26층의 ‘조선 웰니스 클럽’의 피트니스와 수영장에서 파노라마 시티뷰를 조망하며 진정한 럭셔리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