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20 16:44 (목)
조선호텔앤리조트, 양양에 '코랄로 바이 조선' 문 연다..호텔 체인 사업 본격화
상태바
조선호텔앤리조트, 양양에 '코랄로 바이 조선' 문 연다..호텔 체인 사업 본격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0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콜렉션 브랜드의 두 번째 호텔 체인 '코랄로 바이 조선(CORALLO BY JOSUN)'를 강원도 양양에 1일 오픈하고, 호텔 체인 사업을 본격화 한다.  

'코랄로 바이 조선'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지난 2021년 서울 강북구 우이동의 북한산 국립공원에 개관한 '파라스파라 서울'에 이어 콜렉션 브랜드 사업장으로 선보이는 곳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코랄로 바이 조선’은 국내 서핑의 성지로 자리매김한 강원도 양양 인구해변 내 위치한 디자인 부티크 호텔로, 양양의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음악,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특색 있는 익스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

바다의 보석이라 불리는 ‘산호’를 뜻하는 이탈리아어에서 이름을 딴 코랄로 바이 조선은 ‘잠 못 이루는 강력한 설렘(Sleepless in CORALLO)’ 을 테마로 일상을 떠난 감각적인 공간에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나갈 계획이다.

코랄로 바이 조선은 전체 지하1층~지상 4층 규모, 총 46객실의 부티크 호텔로 펫프렌들리 객실부터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되는 테라스 룸, 복층형 구조로 높은 개방감을 만끽할 수 있는 듀플렉스, 프라이빗 루프탑 테라스를 갖춘 프리미엄형 스위트 등 총 5개 객실타입을 갖추고 투숙 목적에 따라 2명에서 최대 6명까지 다양한 인원이 숙박할 수 있다.

강원도 양양에 자리잡은 호텔인 만큼 ‘서핑’이라는 키워드 아래 세계적인 서핑 포인트의 이름을 딴 올데이 다이닝 ‘산타 크루즈’, 야외 수영장 ‘제이 베이(제프리스 베이)’, 파티룸 ‘나자레’ 등 활력 넘치는 공간을 함께 구성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조선 팰리스’(Josun Palace),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그랜드 조선’(Grand Josun), 차별화된 부티크 호텔 브랜드 ‘레스케이프’(L’Escape), 라이프 스타일 호텔 브랜드 ‘그래비티’(Gravity) 등의 독자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에 콜렉션 브랜드로 ‘바이 조선’(BY JOSUN)을 새롭게 추가함으로써 호텔 체인 사업 영역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설명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