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고양특례시, 마이스 육성센터 신규 입주 기업 모집..최대 6년간 사무실 지원
상태바
고양특례시, 마이스 육성센터 신규 입주 기업 모집..최대 6년간 사무실 지원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12.1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에서 운영하는 ‘고양시 마이스 육성센터’에서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 신규 입주기업 12개소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마이스 관련 기업 중에서 고양시 내 사업자등록을 하고 있거나, 3개월 내에 고양시로 주소 이전을 할 수 있는 기업으로, 문서24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고양시는 서류 심사를 거쳐 최종 입주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고양시 마이스 육성센터 입구
고양시 마이스 육성센터 입구

고양시 마이스 육성센터 마이스산업 발전을 위해 관련 기업들에게 사무실, 회의실 등을 제공하고 기업 간 네트워킹을 조성하는 공간으로, 현재 센터에는 18개 기업이 입주해있다. 독립실의 경우 공실이 없어 공유실만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공유실 입주기업의 경우 2년간,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공용 사무기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사무실 지원은 최대 6년까지 가능하다.

또 고양시 MICE산업 전문 산하기관인 고양컨벤션뷰로가 제공하는 여러 프로그램도 제공받을 수 있다.

지원 프로그램으로는 ▲주최자와 입주업체 간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는 주최자-입주업체 설명회 ▲마이스산업 트렌드와 현황을 공유하고 역량을 강화하는 입주기업 정례교육 ▲입주기업 홍보 마케팅 지원 등이 있다.

모집공고는 고양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