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추운 날씨에도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 열기 후끈 
상태바
추운 날씨에도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 열기 후끈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2.12.13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한 관광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가 13일 오전 롯데호텔 서울 3층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려 관광객 유치를 위한 열띤 상담이 이어졌다. 

이번 한국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는 대구시, 경북도, 전남도, 순천시, 정선군 등 5개 지자체와 관광공사 및 관광재단, 여행사, 면세점, 호텔, 카지노 등 83개 기관 및 인바운드 관광업체들이 참여해 오후 5시까지 관광상품 판매 및 상품개발 상담을 벌인다.

사진으로 만나는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 이모저모

인천관광공사가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가, 인천의 관광상품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해남군이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가, 해남의 관광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울산관광재단이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가, 상담하고 있다. 
정선군이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가, 정선군의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있다.
정선군이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가, 정선군의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있다.
전라남도관광재단이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여, 전남의 관광 상품을 알리고 있다. 
보령축제관광재단이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여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이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가해 상담하고 있다. 
순천만국제관광정원박람회를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서 알리고 있다. 
롯데면세점이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가했다.
광주관광재단이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가, 광주 관광상품 개발 및 판매에 나서고 있다. 
강원도관광재단이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가, 강원도의 관광객 유치를 위한 상품 개발을 위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에버랜드리조트가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가했다. 
삼양목장이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가해 상품을 알리고 있다. 
THE WE가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가, 호텔리조트상품을 알리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가했다.
전라남도가  '힘내자! 한국 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참가, 전라도의 관광자원을 알리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