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2 19:29 (금)
겨울 산행과 온천 즐거움 즐겨볼까..제주 디아넥스, 온천·등산 패키지 출시
상태바
겨울 산행과 온천 즐거움 즐겨볼까..제주 디아넥스, 온천·등산 패키지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2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산행과 온천을 통해 힐링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을 즐길 수 있는 제주 디아넥스가 겨울을 맞이해 온천과 함께하는 등산 패키지를 출시했다.

디아넥스는 제주 중산간 자락에 위치해 오름, 둘레길, 한라산 등 다양한 트래킹 코스와 인접해 있다.

제주 남국의 정취와 억새의 은빛 물결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마보기 오름과 한라산 1000m 고지 일대의 식생을 보며 손쉬운 트래킹을 즐길 수 있는 치유의 숲, 돌오름, 하원수로길 등의 둘레길 코스가 있으며, 한라산 코스 중 가장 짧으면서도 가장 아름다운 구간으로 손꼽히는 영실 코스가 있다.

백록담까지의 구간은 안전상의 문제로 통제돼 갈 수 없지만, 영실 기암과 울창한 숲, 오백나한, ‘돌이 있는 자갈 평지’라는 의미의 선작지왓, ‘위에 있는 세 개의 오름’이란 뜻을 가진 윗세오름까지 볼거리는 무궁무진하다.

겨울을 맞이해 출시한 이번 'Moment with Nature 패키지'는 등산에 필요한 등산 스틱, 가방, 보온병 등의 등산 키트와 간식 일체를 제공해 호텔 투숙객이 손쉽게 제주의 겨울 산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상품이다.

또한 겨울 산행 후에는 디아넥스의 자랑인 우유 빛깔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욕으로 몸의 피로를 덜어내고, 야외 트래킹으로 자외선에 노출된 얼굴의 피부 진정을 도와 줄 제주 보태니컬 비건 성분의 더퓨어로터스 미스트와 마스크팩 세트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2인 기준 슈페리어룸 1박, 조식뷔페 2인, 아라고나이트 온천&수영장 자유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내년 1월 1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전화 및 홈페이지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